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명민 부인 아들

lovesom 2019. 9. 22. 20:17

반갑습니당. 192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김명민이에요. 김명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서 그럼 탤런트 김명민의 젊은 시절 과거사진, 성형,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김명민 직업 배우로 오랜 무명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은 뛰어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사극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으로 KBS 연기 대상도 수상했습니다. 히트 드라마 출연작 하얀거탑, 베토멘 바이러스 등이 있으며 영화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내사랑 내곁에, 무방비도시 등이 있습니다.





본명 김명민, 1972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6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수색 초등학교, 충암 중학교. 충암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내 이경미, 자녀 아들 김재하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M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김명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에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눈길이 가네요. 드라마에서도 배우 김현주 등 상대 여자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김명민 부인 이경미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돋보입니다. 2001년 6월 부인 이경미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부인 김명민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부인 이경미 직업은 M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대표이사입니다. 아들 김재하도 너무 귀엽네요. 아들이 자꾸 강마에 연기를 따라해서 강마에 따라하기 금지령을 내렸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김명민 부인 빚'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무런 기사도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김명민의 과사, 부인, 아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장혜진 결혼과 남편 정보  (0) 2019.11.19
박지후 프로필 키 과거얼굴  (0) 2019.09.29
송지효 성형전 몸매  (0) 2019.09.15
조인성 리즈시절  (0) 2019.09.14
미쓰백 권소현 나이 성형  (0) 2019.09.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