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양대혁 프로필, 나이, 결혼, 학력, MBTI 등 모든 정보

1. 배우 양대혁 프로필
2. 양대혁 필모그래피와 집안
3. 양대혁 과거얼굴과 결혼, 성격
4. 양대혁 배우가 된 사연과 평소 일상
5. 양대혁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68번째 연예인은 배우 양대혁이에요. 배우 양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미녀의 순정남'에서 박도라 오빠 도식, 백미자 아들 박도식 역을 맡아 배우 '이영은'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대혁의 과사, 작품활동, 여자친구, 최근영상, 부모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양대혁 프로필

본명 - 양대혁,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87년 4월 6일 36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이화금란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경제학과

 

키 - 178cm, 몸무게 - 63kg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

 

데뷔 -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

 

종교, 혈액형, 군대 - 비공개

 

양대혁 필모그래피와 집안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필모그래피 -

 

드라마 출연작 슬기로운 감빵생활, 어서 와, 미스티, 18 어게인, 닥터 프리즈너, 스타트업, 쌍갑포차, 별별 며느리, 야식남녀, 삼 남매가 용감하게, 도시남녀의 사랑법

영화 출연작 백두산, 홈, 초능력소년, 잠 못 드는 밤 등

집안 - 외동아들로 형제는 없습니다. 처음 연기를 하고 싶다고 엄마한테만 말했다고 합니다. 그때 엄마는 '잘생긴 사람만 배우 일을 하는 거 아니냐'며 못하게 했는데 양대혁은 혼자 몰래 했다고 하네요. 이후 TV에 나오기 시작하면서 아빠에게 말을 했다고 하네요. TV에 보이기 시작하니 부모님이 응원해 주셨다고 합니다.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tvn 배드 앤 크레이지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양대혁 과거얼굴과 결혼, 성격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박성관 역을 맡아 장발 헤어스타일을 보여줬는데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성격 - 악역 등 강렬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원래 성격은 이기적인 행동, 화내는 행동을 못한다고 합니다. 

 

양대혁 배우가 된 사연과 평소 일상

배우가 된 사연 -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영화를 좋아했고 아버지가 영화관에 자주 데리고 다녔다고 합니다. 영화감독을 하기에는 전문적인 느낌이 들어 막연하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졸업 후 전주 국제영화제에서 1년 동안 일하다가 직업적으로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일상 - 현재 혼자 자취 중이며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한다고 하네요. 취미는 서핑으로 날씨가 좋으면 바다로 나간다고 합니다. 스케줄이 없을 때는 유튜브로 서핑 영상을 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양대혁의 재산,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양대혁 인스타 바로가기

 

 

 

한수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한수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2번째 연예인의 배우 한수아이에요. 배우 한수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치얼업'에서 최지윤, 최소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