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진이 프로필, 근황, 남편, 집안, 논란 등 모든 정보

1. 배우 윤진이 프로필
2. 윤진이 아역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3. 윤진이 결혼 생활과 남편 직업
4. 윤진이 과거얼굴과 논란, 후회
5. 윤진이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54번째 연예인은 배우 윤진이이에요. 배우 윤진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김태근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나와 결혼 생활,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진이의 신랑,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배우자,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잘생긴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윤진이 프로필

본명 - 김윤진,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7월 27일 33살

 

고향 - 대전광역시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김태근, 딸 김제이

 

학력 - 한밭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키 - 164cm, 몸무게 - 44kg, 혈액형 - B형

소속사 -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데뷔 -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

 

종교 - 개신교, MBTI - INFJ

 

윤진이 아역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 첫 작품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을 맡았고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역 활동 - 과거 어렸을 때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사연 - 2011년 학교로 오디션을 보러 온 소속사 관계자에게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윤진이 결혼 생활과 남편 직업

결혼 - 2022년 10월 22일 여의도 증권맨과 결혼식

 

남편 직업 - 펀드 매니저

 

남편과 나이차이 - 4살 차이

 

처음 만나게 된 사연 - 과거 배고파서 밥 먹으러 갔고 그때 남편 김태근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김태근은 슈트에 서스펜더까지 하고 있어 되게 멋졌다고 하네요. 남편의 모습에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혼혈? - 다니엘 헤니 닮은꼴 얼굴로 외국인처럼 쌍꺼풀이 진하며 이국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혼혈 아닌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자녀 - 딸 1명(속도위반)

 

sbs 신사의 품격

윤진이 과거얼굴과 논란, 후회

리즈 시절 -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성형보다는 다이어트를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논란, 후회 - 신인 시절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이해가 잘 안 됐고 인사를 해야 하는지도 몰랐고 그래서 욕을 좀 먹었다고 합니다. 이후 스스로 후회가 하면서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성격 - 너무 솔직해서 탈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광고,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윤진이의 과사, 재산, 연예인병, 출연 TV 프로그램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윤진이 인스타 바로가기

 

 

 

오은영 프로필 남편 아들 작품활동

의사 오은영 프로필 남편 아들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664번째 화제의 인물은 의사 오은영이에요. 오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아 전무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