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겸 모델 이철우 프로필, 나이, 성형, 도수코 등 모든 정보

1. 배우 이철우 프로필
2. 이철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캐나다 유학
3. 이철우 과거얼굴과 성형 여부
4. 이철우 연애 스타일과 교육자 집안
5. 배우 이철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77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철우이에요. 배우 이철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자감고등학교 수영부, 자감고 류선재 라이벌 김형구 역을 맡았습니다.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이철우의 과사, 최근영상, 유튜브, 작품활동, 여자친구, 수상, 선재 업고 튀어 형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철우 프로필

본명 - 이철우, 국적 - 한국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나이 - 1992년 4월 15일 32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키 - 189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72kg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에스팀

 

데뷔 - 2014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5 가이즈앤걸즈'

군대, 종교, MBTI, 학력 학교 - 비공개

 

이철우 주목받게 된 계기와 캐나다 유학

직업 - 탤런트, 모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4년 패션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수코 시즌5'에 참가자로 최종 순위 준우승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소문난 7공주 편'에서 '꽃미남 모델 웨이터'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이 된 사연 캐나다 유학 중 우연히 모델 '장윤주'를 보게 되었는데 너무 멋있어서 모델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국으로 와서 본격적으로 모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나다 대학에 합격했지만 거기서 공부를 할 만큼 했다고 생각했고 대학을 꼭 가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 포기했다고 하네요.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5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5

이철우 과거얼굴과 성형 유무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쌍꺼풀 수술 오해를 받지만 쌍꺼풀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쌍꺼풀이 진한 아빠 눈을 닮았다고 하네요.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닮은꼴 - 아이돌 빅뱅 탑 닮은꼴, 배우 주원 닮은꼴, 배우 강동원 닮은꼴 등

 

성격 - 주변에서 좋은 성격이라고 말해주고 착한 성격이라 생각해 주는 것 같다고 합니다. 

 

이철우 연애 스타일과 교육자 집안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 배울 점이 있는 여자, 직업적이 면과 정신적으로 도움이 많은 되는 사람

 

연애 스타일 - 나쁜 남자보다는 착한 남자에 가깝다고 합니다. 전여친에게 엄청 잘해주는 스타일이었고 말이 없는 편이라 챙겨주고 원하는 건 다 들어주려 노력한다고 하네요. 

집안 - 부모님 두 분 다 중학교 선생님이라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철우의 필모그래피, 도슈코 방송, 대학, 주우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철우 인스타 바로가기

 

 

 

송건희 키 과거사진

반갑습니당. 184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건희이에요. 송건희는 KBS2 추석특집극 생일편지에서 김무길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슬픈 감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차기작 드라마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