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연 프로필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416번째 화제의 인물은 상담 전문가 박재연이에요. 박재연 상담 전문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 시즌 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재연 상담 전문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프로필 작품활동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를 한 번 볼까요?

 

박재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심리상담가로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침마당에서는 부부간의 대화' 강의를 했고 책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10만 부 베스트셀라고 하네요. 또 대기업, 워크샵 특강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강의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재연은 어린시절 왕따를 당하기도 했고 부모님 이혼, 학대를 받기도 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에는 승무원(스튜어디스) 활동도 했으며 2014년에는 비폭력대화 트레이너 자격증을 획득했네요. 자격증을 따고 리플러스 인간연구소를 개설했습니다. 

 

박재연 프로필

본명 박재연, 나이 42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학과이며 소속사 리플러스인간연구소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국제죽음교육상담전문가, 한국기질상담협회 자문위원, 리플러스인간연구소 대표, 한국 nvc센터 비폭력대화교육원 강사, 메타의원 교육팀장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재연은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했었으나 이혼도 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자녀 아들 딸 정보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박재연 과거얼굴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숏컷 헤어스타일 사진을 보니 잘 소화하고 있으며 긴머리, 단발 머리 모두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 경기도지사 아동복지 유공 표창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모든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재연 대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