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곡가 김도일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410번째 연예인은 작곡가 김도일이에요. 작곡가 김도일은 예능 '놀면뭐하니?'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고 근황 소식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곡가 김도일의 과거 리즈 시절, 나이 결혼 작품활동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과 방송 출연 사진을 볼까요?

 

김도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작곡가로 유명 트로트 가수 '진성'의 히트곡 노래 '보릿고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가수 현진우 노래 빈손, 가수 김용국 노래 울엄니 등 대표곡이 있습니다.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뽕포유 편'에서 나와 개그맨 유재석에게 예명 '이무기'를 권해 웃음을 줬으며 유재석 일일 매니저로도 활약을 했네요.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요즘에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도일 작곡가 대단한 경력

박성훈, 박현우와 함께 KBS '아침마당 명불허전' 코너에 함께 출연도 하고 박현우, 박성훈, 정경천, 이호섭 등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일이 많네요. 예능 '놀면 뭐하니'에 함께 출연도 했습니다. 출연 후 전부 화제가 되면 바빠진 것 같네요. 그리고 김도일은 1500곡 이상 작곡을 해뒸다고 했습니다. 1분에 1곡을 뽑아낸다며 다작 비결을 밝혔네요. 

작곡가 김도일 프로필

본명 김도일이며 그밖에 고향, 나이, 학력, 소속사 등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외모입니다.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MBC 가요베스트 순천편 고속도로 휴게소 버스킹 출연했을 때김도일을 따라한 조세호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웃음을 주네요. 결혼, 부인, 자녀 등 정보는 찾을 수가 없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김도일 작곡 실력 보러가기

김도일 작곡가 TV 안보는 이유

음악의 길을 가야 하는데 표절에 휘말릴까봐 TV는 거의 안 보고 유트브를 통해 전유진 양의 진성의 노래 '보릿고개'를 노래하는 모습을 봤다고 하네요. 그 모습을 보고 정말 큰 스타가 될 만한 재목이 나타난 것 같아며 칭찬을 했습니다. 그리고 노래 보릿고개보다 더 좋은 곡을 주고 싶어서 의뢰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음악 방송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김도일 작곡가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