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나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401번째 화제의 인물은 미스코리아 출신 교수 금나나이에요. 교수 금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나나의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결혼 인스타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과 부모님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금나나 미스코리아 시절과 엄친딸

직업 교수로 2002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었습니다. 그 당시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재학 중 미스코리아에 참가하게 되었고 미스코리아 진이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이후 미국 유학을 갔으며 하버드 대학교에 진학하였다고 합니다. 콜롬비아 대학교, 하버드 대학교 각각 이학석사,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하면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 존스홉킨스 의대 세포분자의학 등 3개 박사 과정을 모두 합격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동국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교수 임용되었네요. 책 이름은 나나 너나 할 수 있다, 나나의 네버엔딩 스토리, 공부 일기가 있습니다. 

 

금나나 프로필

본명 금나나, 국적 한국, 1983년 8월 19일생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영주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2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금기영, 어머니 이원홍, 남동생 금종학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광여자 중학교, 경북과학 고등학교,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중퇴, 하버드 대학교 생물학 이학사, 콜롬비아 대학교 대학원 영양학 이학석사, 하버드 대학교 보건대학교 영양학 질병 역학 이학박사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혈액형,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없습니다.

 

 

금나나 부모님과 교육자 집안

아빠는 체육교사이며 엄마는 가정교사라고 합니다. 교육자 집안으로 금나나 어머니 이원홍은 '행복한 교실 위대한 1%의 비밀'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어머니 이원홍은 금나나가 어릴 때 공부보다는 잘 뛰어놀게 하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했으며 한글은 학교에서 선생님에게 배우도록 했고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는지 더 신경썼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 금나나가 부족함과 어려움을 느끼고 실패를 하더라도 스스로 해보도록 했고 모르는 것이 있을 때는 부모가 아닌 교사에게 물어보도록 했다고 합니다. 선생님을 존경하면서 학교생활을 적극적으로 하도록 유도했다는 게 교육법이라고 했습니다.

 

 

금나나 근황 얼굴 보기

금나나 과거얼굴과 결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특히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미스 유니버스 출신답게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금나나는 계속되는 다이어트 관리에 지치고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한때 폭식증을 겪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편 등 정보를 많이 궁금해하는데 금나나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지창욱, 혜민스님이라고 했네요.

 

 

금나나 20년 전 얼굴 보기

금나나 자폐증 고백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과거 자폐증을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자신이 한 가지 목표로 이끄는 원동력은 고독함이라며 혼자 있는 시간이 즐겁다고 했네요. 나쁘게 말한다면 자신은 일종의 자폐증을 겪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공부를 잘하는 노하우에 대해서는 세상에 그냥 얻어지는 건 없으며 자신은 승부사 기질이 있어서 한 번 하면 끝장을 보는 성격이라고 해요. 공부를 위해 시력도 나빠졌고 인간관계도 끊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금나나 교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화제의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재연 프로필 나이 결혼  (0) 2020.05.28
작곡가 김도일 나이 결혼  (0) 2020.05.22
손혜수 나이 결혼은  (0) 2020.05.06
나하은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부모님  (0) 2020.05.02
경상대 나얼 모든정보  (0) 2020.04.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