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면뭐하니 가수 박혁진 나이 유튜브?

 

반갑습니다. 오늘의 683번째 화제의 인물은 가수 박혁진이에요. 가수 박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 위드유 코너에서 중고 거래 앱 당근을 통해 가수 혁진을 만났다고 합니다. 가수 혁진은 개그맨 유재석의 찐 팬으로 요즘에도 무한도전을 3번씩 본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혁진의 나이 유튜브 등 여러 정보와 다양한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노래하는 모습을 한 번 보실까요?

 

박혁진 직업 홍대 뮤지션으로 지금은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트위치 음악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은 주5일제이며 저녁 5시부터 8시까지는 배달 알바를 하고 저녁 11시부터 4시간 가량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또 유튜브 채널 '혁찌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콘텐츠는 주로 가수 커버곡과 옥탑에서 고민상담 등 수다를 떨면서 신청곡을 받으며 노래를 불러준다고 합니다. 라이브 노래 1곡은 만원이라고 하네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하지 못해서 배달 알바와 음악 방송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당근 닉네임은 '김치맨'이라고 하네요.

 

가수 혁진은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를 통해 개그맨 '유재석'을 만났고 최근 선행으로 핫해진 치킨집에 돈쭐을 내주기로 했습니다. 가수 혁진은 치킨 120마리를 주문하여 보육원에 가져다주려고 했는데 배달 차량이 없어 유재석의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자신도 요즘 힘들지만 전 재산의 절반 정도를 써서 선행을 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인생에 하나쯤 떵떵거릴만한 스토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화제가 된 치킨집 사장님은 뉴스로 알려진 후에 하루 100건에서 150건의 치킨 주문이 들어온다며 고마워했습니다. 

 

 

가수 혁진씨에게 유재석이 노래 발표는 왜 안 하냐고 질문하니 혁진은 아무도 안 들을까봐라고 했습니다. 현재 알려지지 않은 가수로 본명 박현진이며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와 인스타그램 계정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을 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놀면뭐하니 혁진씨의 나이 유튜브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