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현진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lovesom 2021. 2. 19. 22:50

박현진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660번째 연예인은 가수 박현진이에요. 가수 박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현진의 인스타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현진 직업 가수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시즌3, 케이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에 참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케이팝스타에서는 참가자 '김종섭'과 함께 듀오 그룹 '보이프렌드'를 결성하였고 최종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 yg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에이칠로, 조우찬과 함께 그룹 'og school project'을 결성하였으나 2020년 소속사를 나왔습니다. 보이프렌드 멤버 김종섭도 yg와 결별을 하고 FNC엔터테인먼트으로 이적하였고 아이돌 그룹 '피원하모니' 멤버입니다.

 

 

 

가수 박현진 프로필

본명 박현진, 국적 한국, 2005년 5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영서 초등학교, 영서 중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4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며 그밖에 종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박현진 인스타 바로가기

 

박현진 영재발굴단 출연

박현진은 2019년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참가했지만 1차 예선에서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 '혼자만의 힙합 세계에 빠진 아이'로 나왔습니다. 케이팝스타에 4번이나 도전을 했고 넘치는 열정과 엄마의 지지로 오디션 프로그램 최연소 우승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우승 상금은 엄마를 위해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다른 멤버 '김종섭'은 지금껏 1000권이 넘는 책을 읽었고 전문작가들도 감탄하는 작문 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박현진 케이팝스타 출연 영상보기

 

박현진 가수가 된 계기

박현진이 말하기를 아이돌 그룹은 어머니가 바라셨던 일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생각한 음악과 완전히 달라 무기력함에 빠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속사를 나왔고 많은 음악을 듣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을 찾았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지만 음악적 성향 이유로 계약 해지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겸 프로듀서 'JA 강준모'는 13살 시절 GD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며 박현진의 랩, 댄스에 대해 극찬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래퍼로서 인정을 받은 것 같습니다.

 

 

 

작품활동과 과거사진

박현진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찾아봤습니다.k팝스타, 영재 발굴단, 본격연예 한밤, SBS 인기가요, 판타스틱 듀오, 고등래퍼4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너무 똑같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현진의 인스타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뉴진스 혜인이예요. 뉴진스 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니훈 결혼 아내  (0) 2021.03.15
메이트리 프로필 멤버 결혼 과거  (0) 2021.03.05
디아크 프로필 국적 집안 작품활동  (0) 2021.02.19
창모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0) 2021.02.17
PH-1 집안 과거 프로필  (0) 2021.02.1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