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김선태 주무관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513번째 화제의 인물은 김선태 주무관이에요. 김선태 주무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선태 주무관의 프로필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과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김선태 주무관의 얼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선태 직업 홍보담당관 홍보팀 주무관이라고 합니다.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구독자 수는 2020년 9월 9일 기준으로 약 11만명이라고 하며 조회수는 19,995,934회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선태 주문관의 별명은 충수시 홍보맨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으로 원희룡 제주도지사, 반기문 전UN 사무총장,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등 유명 인사들에게 단독 인터뷰 콘텐츠 촬영, 콜라보 요청이 들어오는데 사양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선태 주무관 프로필은? 본명 김선태, 1987년 3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81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충주 고등학교, 모 대학교 05학번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충주 시청 홍보담당관 홍보팀이며 직급 지방행정서기 8급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없으며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김선태 주무관은 대한민국 공공기관 지자체 유튜브 중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유튜브 컨텐츠는 충주 특산물, 지역 홍보로 김선태 주무관이 썸네일, 카드뉴스 등 이미지 관련 작업, 유튜브 역시 기획, 촬영, 편집 등 다양한 능력이 많은 능력자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도 참가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