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박수민 박중사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508번째 화제의 인물은 유튜버 박수민 박중사이에요. 유튜버 박중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부 이근대위와 함께 깜짝 사부로 나와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근대위와 함께 적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박수민 박중사의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중사 직업 유튜버로 707 부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특전사 중에서 1.8km가 떨어진 거리에서도 타킷을 맞추는 스나이퍼라고 하며 움직이는 타깃도 백발백중으로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박중사'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운동 콘텐츠, 밀리터리 관련 저격수 관련 내용, 먹방, 브이로그, 사격 장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를 주고 있네요. 

 

유튜버 박중사 프로필은? 본명 박수민, 군대 시절 주 임무는 저격수라고 하네요. 아직 신인 유튜버로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중사 유튜브는 약 3만 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 개의 게시물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전사를 가게 된 이유는 과거 생활고 때문에 학창시절에 축구 심판을 했으며 중사제대 형님이 군대를 빨리 가는게 좋다고 했고 군대 가서 밥벌이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박중사는 잘생긴 이목구비와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예능 프로 '집사부일체'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훈훈한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박수민 박중사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