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김소연 프로필 나이 학교 인스타?

 

반갑습니다. 544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이에요. 김소연의 최근 소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전에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고 뛰어난 노래 실력과 김희선, 손연재, 아이유, 강민경 닮은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의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얼굴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한번 볼까요?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MC는 전현무 아나운서이며 심사위원은 트로트 가수 진성, 뮤지컬 감독 박칼린, 가수 이은미, 김현철, 작사가 이건우, 박현우, 정경천이라고 합니다. 단장, 부단장이 따로 있는데 단장은 이상민, 이지혜, 이용진, 김종민, 금잔디, 황제성, 치타, 탁재훈, 이특이며 부단장은 김동한, 김요한, 노지훈, 김수찬, 채경, 류지광, 요요미, 에릭남이라고 했습니다. 

 

참가들은 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왔으며 참가자들은 화려하고 신선하다고 합니다. 특히 참가자 김소연은 첫 등장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심사위원들의 극과극 심사평을 받았으며 멘붕에 빠지게 했다고 하네요. 김소연은 지금까지 한번도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입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에서 처음 마이크를 잡았다고 합니다. 노래는 트로트 가수 김용임 노래 '나이야'를 불렀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은 서울1팀 응원단장 이상민의 비밀병기로 이건우는 대성할 가수가 나왔다며 강렬한 우승후보라고 했습니다. 김소연은 나이 19살이며 고등학교를 다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은 첫 출연이라서 키, 고향, 학력 등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스타그램 계정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의 학교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소연 인스타 바로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