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구선수 김병오 프로필, 키, 결혼, 과사(파묘 오니)

1. 배우 김병오 프로필
2. 김병오 농구를 하게 된 계기, 학창 시절
3. 김병오 과거얼굴과 농구선수 은퇴 후
4. 김병오 농구 인생 실패 고백
5. 김병오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59번째 화제의 인물은 농구선수 김병오이에요. 농구선수 출신 배우 김병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파묘'에 일본 귀신, 일본 요괴 오니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구선수 출신 배우 김병오의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여자친구, 부모, 일본장수, 집안, 일본 사무라이 귀신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병오 프로필

본명 - 김병오,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9월 5일 33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둔산초등학교, 대전고등학교, 중앙대학교

 

키 - 220cm, 몸무게 - 122kg, 발 사이즈 - 365mm

 

결혼 - 미혼

종교, 군대, MBTI, 여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김병오 농구를 하게 된 계기, 학창 시절

직업 - 전 농구선수, 농구 교실 강사,  영화배우

포지션 - 센터

 

키 순위 - 대한민국 장신 2위로 1위 장신은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 - 초등학교 졸업 당시 키 174cm, 중학교 2학년 때 키 187cm

 

농구를 하게 된 계기 - 부모님 권유로 중학교 2학년 때 농구를 하게 되었고 고등학교 때도 농구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부상 - 학창 시절 키가 너무 빠르게 자라 뼈의 성장 속도를 근육량이 따라가지 못해 왼쪽 무릎이 안 좋았다고 합니다. 2007년에는 재활 훈련 도중 오른 무릎 종지뼈를 다쳐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대학교 때는 무릎 부상을 당해 2013 KBL 신인 트래프트에서 지명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병오 과거얼굴과 농구선수 은퇴 후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엄청난 거구로 피지컬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은퇴 - 은퇴 후 2020년 천안에서 농구교실을 운영했으며 2024년에는 영화 '파묘'에서 일본인 일본 장군 역을 맡았습니다. 첫 악역 연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특수분장이 어려웠지만 배우 일과 인연을 맺어 본 김에 더 알아보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김병오 농구 인생 실패 고백

김병오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 말하기를 농구 인생은 실패했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은 절대 안 한다고 했습니다. 아쉬움을 있지만 미련은 없다고 하네요. 이번에 영화 '파묘' 제작진이 수소문을 통해 김병오와 연락이 닿았고 그렇게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스팅 비화에 대해서는 2년 전 농구 교실에 일할 때 전화가 왔고 미팅을 했는데 반년 넘게 연락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하승진 형이 캐스팅이 되었나 싶었는데 6개월 뒤 영화 촬영 이야기를 하면서 구제적으로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병오 선수의 필모그래피, 국내 최장신 배우,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병오 인스타 바로가기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