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지컬100 시즌2 심유리 프로필, MBTI, 남친 등 모든 정보

1. 이종격투기 심유리 프로필
2. 심유리 격투기선수가 된 사연, 은퇴
3. 심유리 과거얼굴과 성격
4. 심유리 부모님 반대와 복귀 이유
5. 심유리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화제의 인물은 이종격투기 심유리 선수이에요. 격투기 선수 심유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지컬100 2 심유리의 과사, 작품활동, 남자친구, 집안, 최근영상, 월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종합격투기 심유리 프로필

본명 - 심유리, 국적 - 한국

 

고향 - 충청남도 공주시

 

나이 - 1994년 5월 16일 29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키 - 168cm, 몸무게 - 48kg

 

유튜브 채널 - 방탄유리YURI

 

종합격투기 전적 - 9전 6승 3패

 

소속팀 - 팀 지니언스

 

데뷔 - 2017년 로드 FC 037

MBTI, 학력, 혈액형, 종교,  - 비공개

 

심유리 격투기 선수가 된 사연, 은퇴

직업 - 전 유수 국가대표 선수, 종합 무술가, 유튜버, 대한민국 종합격투기 선수

 

운동 - 실랏(인도네시아 전통 무술), 복싱, 산타, 킥복싱, 무에타이, 카포에라 등 

경력 - 전국산타선수권대회 우승, 생활체육복싱대회 우승, 천하킥복싱무에타이대회 우승,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무에타이 국가대표 2위, 전 로드  FC 아톰급 챔피언 등

 

격투기 선수가 된 사연 - 원래 꿈은 군인이었다고 합니다. 군인이 되기 위해 운동을 했는데 운동을 하면서 운동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격투기의 매력에 빠져 격투기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은퇴 - 선언 후 2년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심유리 과거얼굴과 성격, 결혼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며 '미녀 파이터'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성격 - 평소 겁이 없다고 하는데 겁이 없는 건 타고났다고 합니다. 경기에서 맞는 것보다 지는 게 더 무섭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열애설 난 적은 없음)

남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심유리 부모님 반대와 복귀 이유

부모님 반대 - 격투기를 하려 했을 때 처음에는 부모님이 말도 걸지 않을 만큼 말리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로 데뷔 후 승리를 하면서 부모님도 좋아해 주신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가 응원을 해주시지만 경기는 차마 못 보러 오신다고 합니다.

복귀 이유 - 로드FC와 계약 해지 후 은퇴할 마음을 먹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라이진에서 출전 제의가 왔으며 출전하고 싶어 복귀를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일본 최대 격투기 단체 '라이진'에서 일본 간판스타 '레나'와 슈퍼아톰급으로 대결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종격투기선수 심유리의 방송, 재산, 연봉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심유리 인스타 바로가기

 

 

 

아모띠 프로필, 나이, 뜻, 박해진, 여친과 과거얼굴

아모띠 프로필, 나이, 뜻, 박해진, 여친과 과거얼굴 1. 유튜버 아모띠 프로필 2. 아모띠 화려한 경력과 운동 능력 3. 아모띠 과거얼굴과 여자친구 4. 아모띠 오토바이 사고와 이름 뜻 5. 아모띠 인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