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려거란전쟁 유행간 배우 이풍운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1. 배우 이풍운 프로필
2. 이풍운 순풍산부인과 아역 활동
3. 이풍운 과거얼굴과 배우가 된 계기
4. 이풍운 엄친아 시절과 악역 연기
5. 이풍운 놀라운 악역 연기 보기
6. 이풍운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86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풍운이에요. 배우 이풍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대하 사극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목종 연인, 남총 유행간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남자'로 합문사인에 올라 온갖 권세를 다 부리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배우 백성현, 김동준, 최수종, 이민영, 장인섭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풍운의 프로필,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mbc 계백

배우 이풍운 프로필

본명 이풍운, 국적 한국, 1992년 9월 27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신흥초등학교, 한울중학교, 금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학과이며 군대 육군 제9보병사단 병장 만기제대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로 데뷔 시기는 1997년 드라마 '프로포츠'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MBTI, 이상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SBS 순풍산부인과

이풍운 순풍산부인과 아역 활동

직업 - 아역 배우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받은 계기 -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태현 역을 맡아 관심을 받음, 드라마에서는 박미달 반 친구로 '미달이'가 좋아하는 친구였음

아역을 맡은 배우 - 조현재, 최철호, 박성민, 주상욱, 이동건, 최민용, 정성모, 박근형, 주진모 등

 

필모그래피 - 드라마 왕과 비, 여인천하, 구미호 외전, 거침없이 하이킥, 영웅시대, 왕과 나, 번외수사, 간 떨어지는 동거, 2009 외인구단, 거침없이 하이킥, 계백, 영화 쌍화점, 가면, 범털 2 쩐의 전쟁, 내 안의 그놈 등

 

 

mbc 2009 외인구단

이풍운 과거얼굴과 배우가 된 계기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혼혈 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며 과거 배우 이동건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집 옆에 KBS PD가 살고 있었고 이풍운을 보고 잡지 콘테스트 참가를 권유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사진을 응모하면서 아역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뽀뽀뽀, 아동복 광고 모델 활동을 하다가 초등학교 시절 드라마 용의 눈물, 여인천하 등에서 세자 역을 맡았고 그때 배우라는 직업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연기 활동을 하면서 가장 행복하다는 결론을 얻었고 지금까지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

 

열애설,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이풍운 학창 시절과 엄친아

학창 시절 공부를 잘했고 반장, 부반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대학 입학은 15대 1 경쟁률을 뚫고 중앙대 예술대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수시특기자 전형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풍운은 드라마 '번외수사'에서 가출 청소년들을 움직여 범죄를 사주하는 가출 팸 수장 권기웅 역을 맡아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악역이 너무 재미있어 악역의 신흥 강자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풍운의 과사, 집안,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풍운 놀라운 악역 연기 보기

 

 

이풍운 인스타 바로가기

 

 

김동준 프로필 과거얼굴 엄마

김동준 프로필 과거얼굴 엄마? 반갑습니다. 674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에요. 가수 김동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그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