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규 프로필, 여동생, 키, 학력과 과거얼굴

1. 배우 김민규 프로필
2. 김민규 과거 탁구선수 활동
3. 김민규 과거얼굴과 과거 성격
4. 김민규 얼굴천재, 울산의 아들
5. 김민규 댄스, 노래 무대 보기
6. 김민규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97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민규이에요. 배우 김민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차세음 수행 비서 김태호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도성대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민규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민규 프로필

본명 김민규, 국적 한국, 2001년 3월 12일생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85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문현초등학교, 화임중학교, 문현고등학교, 영동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 MBTI ISTJ, 군대 미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0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이라고 하네요.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민규 과거 탁구선수 활동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프듀 X 101 참가자로 참가하여 주목을 받았고 그 당시 최종 순위 12위를 하여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 - 배우 연습생으로 고등학교 시절 연극부 신청을 했으며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때 내방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연습생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 학교 밴드부 부원, 밴드 활동, 포지션 드럼

 

초등학교 - 탁구 선수 활동, 합숙 훈련 및 전국대회 출전한 경험

 

어린 시절 - 피아노, 드럼, 바이올린, 기타 등 악기를 배웠음

 

mnet 프로듀스X101

김민규 과거얼굴과 과거 성격

리즈 시절 -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X 101 비주얼 순위 1위를 하였다고 하네요. 치아 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 - 긴 속눈썹, 도톰한 입술, 속쌍꺼풀, 작은 얼굴, 대단한 비율


실제 성격 - 솔직한 성격하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면서 연습생이 많이 친해졌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말수가 없었고 조용했다고 합니다.

 

 

김민규 얼굴천재, 울산의 아들

얼굴천재, 울산의 아들 김민규는 울산에 살았다고 합니다. 울산에 바다가 예쁜 곳이 많다며 바닷길을 걷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또 대왕암공원에서 해돋이를 자주 봤다고 합니다. 또 울산에는 '쫄쫄이'라는 특이한 음식이 있다고 하는데 쫄쫄이를 튀겨서 라면 스프와 설탕을 섞여 만든 음식을 추천해 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민규는 8개월 짧은 연습생 기간을 거쳐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부담으로 느껴졌지만 지금은 부담과 사랑 때문에 지금의 자신이 있을 수 있는 것 같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을 하면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배우 '류준열'이 맡았던 정환 캐릭터를 연기해 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민규의 엄마, 아빠, 필모그래피, 논란, 동생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민규 댄스 노래 무대 보기

 

 

김민규 인스타 바로가기

 

 

 

이무생 나이 결혼

반갑습니당. 134번째의 연예인은 배우 이무생이에요. 이무생은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임성언 남편 남시훈 역을 맡고 있습니다. 가정 폭력 남편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미움을 받고 있네요. 그

somlove.tistory.com

 

김영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김영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472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영재이에요. 배우 김영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