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인도의 디바 아역 정기호 문우진 프로필, 키, 과거얼굴, 부모

1. 배우 문우진 프로필
2. 문우진 유명 스타들의 아역 활동
3. 문우진 과거얼굴과 아역 배우가 된 사연
4. 문우진 출연작품과 수상 내역
5. 문우진 엄마 인터뷰 보기
6. 문우진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80번째 연예인은 아역배우 문우진이에요. 배우 문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춘삼도 파출소 경찰 봉완 아들 정기호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레(서목화), 이승준(정봉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폭염주의보'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인도의 디바 정기호 아역 배우 문우지의 과사, 아빠, 최근영상, 복근, 재산, 작품활동, 부모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MBC 도둑놈 도둑님

배우 문우진 프로필

본명 문우진, 국적 한국, 2009년 2월 19일생으로 나이 1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1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상아초등학교, 구월중학교이며 혈액형, MBTI, 몸무게,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티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드라마 '우리 갑순이' 특별출연이라고 하네요. 

 

문우진 유명 스타들의 아역 활동

아역 배우로 탤런트 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역 배우이지만 잘생긴 이목구비로 큰 주목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2018년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우 박서준 아역을 맡아 더욱 인지도를 올렸다고 합니다.

 

아역을 맡은 배우 - 윤계상, 양세종, 장동건, 서강준, 김요한, 지성, 주원, 김수현, 김경남, 서도영, 김남길, 장기용, 차은우, 남다름, 이상윤, 김강우, 김지훈, 임시완 등

지금까지 배우 남다른 아역 3번, 배우 장기용 아역 2번, 배우 김남길 아역 2번을 했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mbc 왕은 사랑한다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
mbc 이리와 안아줘

문우진 과거얼굴과 아역 배우가 된 사연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항상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중학생이라고 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초등학교 때는 발레학원을 다니고 콩쿠르 준비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문우진이 아역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문우진 엄마가 말하기를 웃는 모습이 예뻐서 우연히 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선발대회에서 수상하게 되면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9살 때 연기 학원을 다녔고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문우진 출연작품과 수상 내역

드라마 출연작은 이리 와 안아줘, 라이프 온 마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뷰티 인사이드, 왕은 사랑한다, 수상한 파트너, 밥상 차리는 남자, 열혈사제, 아스달 연대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학교 2021, 오 영심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반도,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20년 KBS 연기대상 남자 청소년 연기상이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극 중 기호 역을 맡게 되었는데 성인역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정기호 성인역 정보에 대해 배우 채종협(강보걸 역), 차학연(강우학 역)이거나 다른 배우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우진의 여친, 집안, 필모그래피, 남친짤, 배역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우진 엄마 인터뷰 보기

 

 

문우진 인스타 바로가기

 

 

이레 프로필 학교 부모님

이레 프로필 학교 부모님 반갑습니다. 424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이레이에요. 아역 배우 이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사흘'에서 차소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 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