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개그맨 이상훈 결혼 아내

lovesom 2021. 5. 27. 08:53

개그맨 이상훈 결혼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751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이상훈이에요. 개그맨 이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순 없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다비쳐'를 결성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이상훈의 결혼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상훈 현재 직업 코미디언이며 2006년 연극 '시크릿'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11년부터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출연하였고 코너 감사합니다, 불편한 진실, 시청률의 제왕, 둥이 딩이, 좀도둑들, 그땐 그랬지, 나가거든, 배틀트집, 아무말 대잔치, 비트는 동화, 1대1, 참 좋은 시절, 핵존심, 숨은 표절찾기, 후궁뎐 꽃들의 전쟁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1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1대 100'에 100인으로 출연하여 262만원을 받았으며 2015년에는 코너 '니글니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이상훈TV를 개설하였고 콘텐츠는 피규어 리뷰, 토이 리뷰, 일상 브이로그, 전자제품 리뷰 등이라고 합니다. 2021년 5월 27일 기준 구독자수 33.8만명이라고 하네요. 

 

개그맨 이상훈 프로필은? 본명 이상훈, 국적 한국, 1982년 3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영주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8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상미,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물리치료과이며 군대 정보는 경찰청 의무경찰아리고 합니다. 소속사 A9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11년 KBS 공채 26기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경상북도 영주시 홍보대사, 학교폭력예방 명예홍보대사, 농림수산식품부 재능기부 홍보대사, 고양시 종합자원봉사센터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이상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의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상훈은 항상 행복한 결혼 생활과 평소 아내 분과 노는 게 가장 재밌다고 합니다. 과거 개그맨 남희석도 이상훈 아내에 대해 정말 미인이다며 개그맨 와이프 중에 제일 예쁘다고 했습니다. 과거 물리치료사 일을 하면서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상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상훈은 원래 연극영화과 지망생이었으나 여러 번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리치료학과에 들어가게 되었고 물리치료사 면허증도 있다고 하네요. 이상훈은 과거 물리치료사 일을 한 적도 있는데 알고보니 아내 분도 물리치료사 일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훈의 인생 가장 큰 전환점은 마지막 직장을 퇴사하고 개그맨 시험을 준비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상훈은 취미생활에 거액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모형 장난감을 수집하는 취미에 1억원 이상을 썼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 분은 뭐라고 하지 않고 장난감을 샀다고 하면 오히려 잘했다고 한다고 하네요. 

 

이상훈은 평소 엄청난 피규어 매니아로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를 모운다고 합니다. 피규어 리뷰도 하는데 주로 레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 히어로 피규어를 리뷰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모은 피규어로 '피규어 박물관'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피규어 매니아로 출연했습니다. 연예인 최초로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참가하여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이상훈의 결혼 아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아내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개그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나미 과거 축구선수  (0) 2021.06.23
폴서울 인스타 아내  (0) 2021.06.12
이국주 프로필 다이어트 전후 키  (0) 2021.05.22
김명선 다이어트 전후  (0) 2021.04.28
이현주 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남편  (0) 2021.04.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