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주 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721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이현주이에요. 개그우먼 이현주의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인생이야기 파란만장'에 출연하여 파란만장 인생사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자취를 감출 수 밖에 없었던 사건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현주의 나이 남편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과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개그우먼 이현주 프로필

본명 이현주, 국적 한국, 1966년 11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숙명여자 고등학교, 상명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서상훈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87년 제1회 MBC TV 개그콘테스트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수상 내역은 1987년 MBC 연기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 1988년 MBC 연기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우수 연기상이 있습니다.50사

 

이현주 과거 리즈 시절

이현주 직업 코미디언으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유명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촉새'라는 별명으로 과거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 수상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행사 1번에 3천만원을 벌었고 광고도 약 20편을 찍었다고 합니다. 대단한 인기로 집에 돈세는 기계가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성기 시절 대본 연습을 하다가 과자를 먹었는데 그 당시 치과 치료 후 마취가 풀리기 전이라 자신도 모르게 혀를 씹어 혀가 절단되었다고 합니다. 그 사고로 혀를 7바늘을 꿰맸고 의사는 말을 못 할 거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산도 병을 고치려고 나 날아가 버렸다고 합니다.

 

 

이현주 남편 유튜브로 보기

이현주 우울증과 아픔

이현주 개그우먼은 힘든 시기에 술에 의지를 했고 2년 동안 은둔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코올 중독과 우울증이 왔고 유서도 수차례 썼다고 하네요. 이후 친구 결혼식에 다녀오다 교통사고가 났는데 몸매 운전석 앞 유리까지 날아갔다고 합니다. 큰일날뻔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자신에게 자꾸 이런 일이 생기는지 힘들어 극단적인 생각도 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환각환청까지 생겼고 정신과도 다니고 사이버종교까지 갔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건강도 회복하고 극복을 하여 아픈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위해 강의, 용기를 주는 프로그램 등 활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이현주 힘들었던 사연 보기

이현주 결혼과 남편

이현주 개그우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50살 나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과 나이차이 7살 차이로 연하이며 남편 서상훈 직업은 음향 엔지니어라고 하네요. 이현주 서상훈 부부는 운명처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결혼 초창기에서는 엄청 싸웠지만 싸우면서 정이 들었고 서로 양보하면서 비슷해졌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를 갖고 싶은 소망이 있는데 임신을 한다면 기적이라고 했습니다. 

 

개그우먼 이현주의 예능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출연작은 청춘행진곡, 청춘만만세,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미디 전망대, 웃으면 좋아요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짱구네 집, 사발꽃 당신, 참새방앗간, 삼순이 블루스, 철없는 아내, 참깨부부 들깨 부부 코너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이현주의 나이 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