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장원 프로필 집안 인스타

lovesom 2021. 6. 2. 23:59

가수 이장원 프로필 집안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57번째 연예인은 가수 이장원이에요. 가수 이장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지석 집에 배우 '하석진'과 함께 집들이 간다고 하네요. 세 사람은 절친 사이로 예능 프로 대탈출2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웹 예능 '오늘도 삽질'에 출연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장원의 집안 인스타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장원 직업 가수로 밴드 페퍼톤스 멤버이며 포지션 베이스, 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미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유년시절을 보냈습니다. 1989년 한국으로 귀국하여 대전에서 초등학교를 마쳤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 아이큐가 150이었으며 중학교 시절에 밴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천문학 동아리 회장이었고 밴드부 '데이브레이크'를 만들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카이스트 전산학과에 합격하여 조기졸업을 하고 카이스트에 진학했다고 하네요. 카이스트 재학 시절에는 통기타 동아리 '여섯줄'에 들어갔고 '삼각주먹밥과 곤약젤리' 밴드를 결성했습니다. 교내 밴드 경연대회에서 1등을 했으며 그 당시 2등은 페퍼톤스 멤버 신재평 밴드였다고 합니다. 이후 신재평과 2003년 '페퍼톤스'를 결성햇다고 하네요.

 

가수 이장원 프로필은? 본명 이장원, 국적 한국, 1981년 8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이며 키 18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용훈, 어머니, 남동생 2명, 8촌 존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과학 고등학교,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 한국과학기술원 경영대학원 경영공학, 한국과학기술원 문화기술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안테나 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04년 3월 23일 페퍼톤스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병역특례는 방위산업체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했습니다.

 

이장원 어머니는 피아니스트라고 하는데 그래서 이장원이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게 되었고 기타, 악보 보는 법, 피아노 등을 엄마에게 배웠다고 합니다. 아이큐도 높지만 음악적 능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뇌섹남 매력을 보여줬고 이장원, 페퍼톤스 인지도를 높이게 되었습니다. 페퍼톤스 멤버 신재평과 함께 작사 작곡을 하고 보컬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미국에서 살아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며 언어에 재능이 있어 독일어, 일본어도 할 줄 안다고 하네요.

 

 

이장원 유튜브 바로가기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이장원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공대생 모습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면서 덥수룩한 머리도 스타일링을 받으면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셀카 사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장우의 평소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고 재미있게 반응해주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이장원의 공부 비결, 공부 노하우는 암기과목은 공부할 때 공책에 요점 정리를 한 다음 내용을 점파 지워나가며 계속 읽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살펴보니 요즘책방 책읽어드립니다, 대탈출2, 베이스볼사피엔스, 수요미식회, 1대 100, 장학퀴즈 학교에 가다,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켠김에 왕까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신곡 활동, 화보 모델,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장원의 집안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다해 성형했을까

가수 배다해 성형했을까? 반갑습니당. 309번째 연예인은 가수 배다해이에요. 가수 배다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안혜경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기상캐스터 안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우림 이선규 김진만 결혼  (0) 2021.06.20
이현우 아내 아들  (0) 2021.06.16
새소년 황소윤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5.29
가수 이재학 근황 인스타  (0) 2021.05.28
헤이즈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0) 2021.05.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