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배다해 성형했을까

lovesom 2020. 2. 7. 22:47

가수 배다해 성형했을까?

 

반갑습니당. 309번째 연예인은 가수 배다해이에요. 가수 배다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안혜경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기상캐스터 안혜경과 함께 출연을 하는데 두 사람은 7년 우정으로 절친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배다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볼까요?

배다해 직업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2010년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때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를 맡았는데 '천상의 목소리'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에 피아노를 했으며 10살 때는 동요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때부터 성악을 배웠다고 해요. 대학교 시절에는 교내 정기 공연 모차르트 오페라 'cosi fan tutte'에서 데스피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다해 프로필 본명 배다해, 1983년 9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성악과이네요.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0년 4월 바닐라루시 '비행소녀'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또 악플러 피해 호소를 했는데요. 악성 댓글, 금전 요구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 배다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숏컷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네요. 과거 코요테 빽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가수 배다해는 과거 아이돌 제의도 받았지만 그룹 '바닐라루시'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예능 '남자의 자격'에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노래를 부르며 관심을 받게 되었네요. 하지만 소속사에서 음악적 방향이 다르다며 그룹 탈퇴 통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셜록홈즈 엔더슨 가의 비밀'에서 루시 존슨 역으로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네요.

가수 배다해는 예능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배다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에 대해 찾아봤는데요. 과거 모습이나 지금이나 너무 똑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준선 나이 결혼은  (0) 2020.02.13
에메랄드 캐슬 과거사진은  (0) 2020.02.12
기리보이 모든정보  (0) 2020.02.01
김민종 결혼했을까  (0) 2020.01.31
김재덕 젝스키스 되기전  (0) 2020.01.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