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민정 과거얼굴 결혼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592번째 연예인은 배우 공민정이에요. 배우 공민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민정의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실제 성격과 배우가 된 계기

공민정 직업 영화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중학교 시절 연극을 하면서 희열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기자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민정은 자신을 웃겨주는 사람이 좋아하며 자신도 재밌는 사람, 웃겨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유머, 농담을 좋아해서 밤새도록 농담을 하다가 잠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 저 배우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사랑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배우 공민정 프로필

본명 김민정, 1986년 9월 30일생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키 169cm,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2년 영화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이며 수상 내역은 2020년 7월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배우상 심사위원 특별언급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고향,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공민정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공민정 필모그래피

출연했던 작품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야식남녀, 아는 와이프, 황금빛 내 인생, 사랑의 온도, 내일부터 우리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파도를 걷는 소년, 이장, 두 개의 물과 한 개의 라이터, 영화로운 나날, 82년생 김지영, 집 이야기, 내가 필요하면 전화해, 그 새끼를 죽였어야 했는데, 두개의 방, 라이브하드, 사라진 밤, 풀잎들, 한낮의 피트닉, 위기위 여자, 끝내주는 날씨,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지하의 남자, 섬 사라진 사람들, 밤의 해변에서 혼자, 윤리거리 규칙, 병구, 도깨비불, 생일케익, 설지, 아빠의 맛, 마녀, 누구나 제명의 죽고싶다, 날 놓아줘, 구경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공민정 과거사진과 결혼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공민정의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4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지현이에요. 배우 남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