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532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김다나이에요.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나이 결혼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다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트로로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8년 '제8회 밀양아리랑 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을 했으며 4년 후 MBC '가요베스트'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구미시 편에서도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 11년 차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가수 '장윤정' 모창을 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트로트 가수 '영탁'이 말하기를 김다나는 길잡이 역할을 해준 감사한 누나라고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김윤정, 국적 한국, 1983년 11월 4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학과이며 소속사 국수 기획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싱글 앨범 노래 '정기 적금'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4년 MBC 가요 베스트 신인상 수상이며 MBTI,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다나 과거얼굴과 결혼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외모만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남자친구,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원래는 예명 '김단아'로 활동을 했는데 과감히 김다나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첫 예명은 철학관에서 3만 원에 구매를 한 이름이지만 팬들에게 김단아보다 김다나로 더 잘 알려졌고 발음상 차이가 없어서 옛 이름에 연연할 필요가 없었다고 하네요. 

 

 

김다나 인스타 바로가기

 

 

김다나 유튜브 바로가기

김다나 무료 공연과 재능 기부

앞으로 트로트를 차후에 전통가요의 잘전과 후원을 위해서 우리의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미래의 고향적인 우리네 리듬을 살리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우이웃 시설에 무료 공연을 하고 싶다고 했네요. 과거에는 사회단체에서 활동을 하면서 행사, 축제는 물론 어려운 이들에게 재능 기부를 했으며 그래서 각종 감사패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홍자 프로필 과거사진 남자친구

홍자 프로필 과거사진 남자친구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4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홍자이에요. 트로트 가수 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