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자 프로필 과거사진 남자친구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4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홍자이에요. 트로트 가수 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홍자의 과거사진 남자친구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홍자 프로필 정보

홍자 본명 박지민, 국적 한국, 1985년 9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근화, 여동생 박지혜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과 졸업이며 MBTI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홍자 가수가 된 계기와 과거

과거 우연히 아는 분을 통해 박성훈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가수 해볼 생각이 없냐'는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선생님에게 노래 가르침을 받았으며  2012년 1월 본명인 박지민으로 '울보야','왜 말을 못해'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가수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후 2015년 5월 활동명을 '홍자'로 바꾼 뒤 꾸준히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홍자 생활고와 아픔

홍자는 8년 동안 무영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생활고는 당연했다고 합니다. 자취방에 쥐가 있어 쥐랑 계속 눈이 마주쳤고 그 쥐 눈빛이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아침마당'에 출연했을 당시 "노력해서 가수가 됐는데 음반이 나온 뒤 목소리가 나오지 않더라'라고 했습니다. 성대에 용종이 생겨 수술을 하였고 10개월 동안 말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겨우 목소리가 돌아왔지만 노래를 하는 법을 잊어 4년의 시간을 허비했다고 하네요. 

 

 

홍자 인스타 바로가기

 

 

 

홍자 결혼 유무와 남자친구


홍자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 배우 겸 가수 '진원'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진원'과는 2014년부터 알게 된 사이로 2016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친 진원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진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016'에서 참가하여 얼굴을 알린 가수라고 합니다. 2005년에는 배우로 데뷔하여 드라마 최강 울 엄마, 빅히트 등에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홍자의 프로필 나이 작품영상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자친구 인스타 바로가기

 

 

신승태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신승태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617번째 연예인은 국악인 겸 가수 신승태이에요. 가수 신승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열린음악회 프로그램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