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태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617번째 연예인은 국악인 겸 가수 신승태이에요. 가수 신승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열린음악회 프로그램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신승태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풋풋했던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활동과 한국인 최초

직업 국악인 겸 트로트 가수로 퓨전국악밴드 씽씽밴드 출신입니다. 씽씽밴드는 이희문 명창이 보컬로 있는 밴드이며 미국 공영방송 NPR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타이니데스트콘서트'에 한국인 최초로 출연하여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민요와 랩,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신승태는 이번에 트로트 가수로 새출발을 하였고 트로트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 17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불'을 발매했습니다. 히트 작곡가 박성훈, 박진복 작사가가 만든 노래로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트로트 노래라고 하네요.

 

가수 신승태 프로필

본명 신승태, 1986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입가손스튜디오 멤버, 놈놈 멤버, 씽씽밴드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동상, 2005년 터키 세계 민속춤 페스티벌 남자부문 개인상 수상, 2008년 대한민국 대학국악제 동상 인기상 수상, 2019년 제13회 과천 전국 경기소리경창대회 명창부 대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신승태 인스타 바로가기

신승태 과거사진과 결혼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눈웃음이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또 화보 사진에서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현재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승태 뛰어난 장구 실력 보기

신승태 '트롯전국체전'

경기 민요 실력자로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 트로트 가수 현철 노래 '봉선화 연정'을 불렀습니다. 전라팀 코치 '송가인'도 신승태에 대해 이 친구가 경기 민요를 맛깔스럽게 잘한다며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하자 여유로운 모습이 사라져 5스타를 받아 탈락을 면했다고 하네요. 전라팀이 되었으며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에서는 강원팀에게 패배를 했습니다. 다행히 탈락자 선정에서는 합격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승태 소리꾼 경력

소리꾼으로 국악을 전공했고 전국 경기소리명창대회 명창부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신승태가 가창한 '사설난봉가'는 유튜브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세계 음악 시장에서 음악으로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민요 록밴드 '씽씽'은 조선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는데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씽씽 멤버는 소리꾼 이희문, 추다혜, 신승태, 음악 감독 장영규(베이스), 이철희(드럼), 이태원(기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영화 '임신한 나무와 도깨비'에 출연했는데 제34회 이미지 포럼 페스티벌 테라야마 슈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신승태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티아라 박지연 프로필 결혼 친오빠

티아라 박지연 프로필 결혼 친오빠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6번째 연예인은 티아라 박지연이에요. 티아라 박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밀남녀'에서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김윤길 결혼 프로필  (0) 2021.01.09
가수 박예슬 나이 프로필  (0) 2021.01.07
장하온 나이 성형  (0) 2020.12.19
은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0) 2020.12.16
45호 윤설하 나이 과거  (0) 2020.12.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