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장하온 나이 성형

lovesom 2020. 12. 19. 22:15

트로트 가수 장하온 나이 성형?

 

반갑습니다. 601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장하온이에요. 트로트 가수 장하온의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최현우 마술사 홍보 영상에 출연하여 '일루전 커넥션'에 도전했ㄷ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장하온의 나이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장하온 직업 트로트 가수로 걸그룹 투란 멤버였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예명 '리안'으로 활동을 했으며 2019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1'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미스트롯에서는 본전3차까지 진출하면서 미스트롯트9 콘서트 전국투어도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투란 탈퇴 이유는 잦은 멤버 교체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면서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퀸, 라스트 싱어 여왕의 전쟁 등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가수 장하온 프로필은? 본명 장유진, 국적 한국, 1991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43kg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여자대학교 사회체육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리안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투란 디지털 싱글 앨범입니다. 수상 내역은 2013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K팝 신인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으며 장하온의 롤 모델은 가수 '김완선'이라고 하네요. 

 

장하온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한 인터뷰에서 피부 관리 비결 질문에 그냥 피부과를 다닌다며 솔직하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슬럼프 극복 노하우로는 음주라고 했습니다. 

 

장하온은 '미스트롯1' 100인 예심에서 빨간색 옷을 입고 트로트 가수 지원이 노래 '남자답게'를 불렀습니다. 화려한 안무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11개 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두리, 한아, 박성연과 함께 '한아걸스'를 결성하여 나훈아 노래 '갈무리'를 불렀다고 합니다. 좋은 무대를 보여줬지만 올하트를 받지 못했고 패자부활로 합격했습니다. 1대1 데스매치에서는 숙행 상대로 패했지만 추가 합격자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이후 두리, 김소유, 공소원과 '4공주 포상휴가' 팀을 만들어 무대를 보여줬으나 아쉽게 결선 진출에 실패하여 탈락했다고 합니다.

 

장하온이 트로트 가수 꿈을 가진게 된 계기는 부모님 영향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이 권유를 했고 아빠는 오랜 시간 성인가요 쪽 일을 하고 있으며 과거 트로트 앨범도 내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연상을 좋아하는데 띠동갑도 괜찮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장하온의 나이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박예슬 나이 프로필  (0) 2021.01.07
신승태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0) 2021.01.06
은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0) 2020.12.16
45호 윤설하 나이 과거  (0) 2020.12.13
권미희 집안 결혼  (0) 2020.12.1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