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더원 프로필 나이 이혼 딸

lovesom 2020. 9. 24. 21:38

더원 프로필 나이 이혼 딸

반갑습니다. 515번째 연예인은 가수 더원이에요. 가수 더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더원의 이혼 딸 나이 결혼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백댄서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더원 중국에서 대단한 인기

직업 보컬 트레이너 겸 발라드 가수로 과거 혼성 그룹 '스페이스 에이' 원년 멤버라고 하네요. 2002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OST 활동도 했습니다. 2012년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2'에 참가하여 가왕 자리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한국인 최초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3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중구에서 대단한 인기를 얻었고 중국 중학교 시험 문제에도 더원 이름이 나왔으며 대만에서는 싱글 앨범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더원 프로필

본명 정순원, 국적 한국, 1974년 3월 26일생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8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스페이스 에이 1집 '주홍글씨'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자녀 딸 1명, 학력 사항 서울충무초등학교,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최근 수상 내역으로는 2015 제10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 망고티비 인기상, 2014 제23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OST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더원 과거얼굴과 이혼 사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날렵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마른 모습이며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기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이혼 경력이 있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 이유는 그 당시 삶이 어려울 때 사기를 당했고 집, 차, 건물 모두 잃었고 그때 이혼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게 아니고 긍정적이고 밝고 못생기지 않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재 재혼 계획,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더원 미친 무대 유튜브로 보기

 

 

더원 인스타 바로가기

더원 유명 가수 보컬 트레이너

유명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합니다. 살펴보니 소녀시대 태연,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강균성 등이 있으며 소녀시대 태연과는 듀엣으로 싱글 앨범 발매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2' 100회 들국화 특집에 나와 엄청난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가명 '하면 된다 백수탈출하면 된다'로 참가하여 2연승 가왕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더원의 이혼 딸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4번째 연예인은 치어리더 박기량이에요.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