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솔빈 프로필 성형 몸매

lovesom 2020. 6. 12. 23:25

솔빈 프로필 성형 몸매

1. 솔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라붐 솔빈 프로필
3. 솔빈 과거얼굴과 혼혈 유무
4. 솔빈 실제 성격
5. 솔빈 필모그래피
6. 솔빈 열애설과 이상형
7. 솔빈 개표방송 참여

반갑습니다. 431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걸그룹 라붐 솔빈이에요. 라붐 솔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라붐 솔빈의 프로필 성형 몸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혼혈같은 어린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솔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라붐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센터, 서브 보컬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걸그룹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은 연기자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네요. 그리고 2021년 9월 리더 유정이 팀을 탈퇴하면서 다른 멤버들은 인터파크뮤직플러스와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멤버들은 라붐이라는 그룹명을 유지하는 것에 동의했지만 사실상 해체나 다름없다고 하네요.

 

라붐 솔빈 프로필

본명 안솔빈, 국적 한국, 1997년 8월 19일생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MBTI ENF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남여자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솔빈 과거얼굴과 혼혈 유무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대단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이 돋보이네요. 과거 2007년에 예능 프로그램 '진실게임'에서 진짜 혼혈인을 찾아라' 편에서 멕시코 인디언 소녀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국적인 외모만큼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화보 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일상 생활 사진을 볼 수 있네요.

솔빈 실제 성격

얼음공주라는 별명이 있는데 그 이유는 무표정일 때 차갑고 세련된 느낌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웃으면 상큼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반전 매력으로 털털하고 발랄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데뷔 초에는 신비주의 컨셉이라서 많이 답답했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실제 성격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네요.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 출연하면서 성격이 더욱 많이 밝아졌다고 했습니다. 

솔빈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솔로몬의 위증, 다시 만난 세계, 멜로홀릭, 착한마녀전, 터치, 이태원 클라쓰, 소울플레이트, 반짝반짝 들리는, 이상한 나의 특별식사 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대결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백종원의 3대천왕, 정글의 법칙, 영재발굴단, 복면가왕, 인생술집, 너목보, 설날 아육대, 비디오스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런닝맨, 아는 형님, 해피투게더, 비밀병기 그녀 등에 나왔고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MC 활동을 했습니다. 

 

솔빈 인스타 바로가기

솔빈 열애설과 이상형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아빠같은 사람같은 사람, 든든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이 아니었다면 어떤 모습이었을까 질문에 영어 선생님이라고 했네요. 또 라붐의 롤모델은 걸그룹 '핑클'이라고 했습니다.

 

솔빈 댄스 유튜브로 보기

솔빈 개표방송 참여

2020년 4월 유튜브 채널 '정치합시다'에서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KBS 모바일 개표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개표 방송은 두 번째 출연으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보다 더 나은 인권을 위한 소중하고 중요한 날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솔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2번째 연예인은 오마이걸 아린이에요. 오마이걸 아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환혼'에서 진초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