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렉스 프로필 국적 결혼 아내

반갑습니다. 38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알렉스이에요. 가수 알렉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알렉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부인, 작품활동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알렉스 학창 시절과 부모님

직업 탤런트 겸 가수로 한국계 캐다나인이라고 합니다. 혼성 그룹 클래지콰이 멤버로 포지션 보컬이네요. 클래지콰이 멤버는 호란, 클래지, 알렉스 이렇게 3명으로 지금은 그룹 이름은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중학교 2학년 시절 캐나다 벤쿠버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는 엄마와 함께 살았으며 캐나다에서 일식집 요리사로 일한 적이 있습니다. 알렉스는 악기, 요리, 노래 등 재능이 많은 가수라고 하네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신애'와 가상 부부로 나왔는데 감미로운 목소리, 다정한 성격으로 많은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가수 알렉스 프로필

본명 추헌곤, 국적 캐나다, 1979년 9월 2일생으로 나이 43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혈액형 A형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크리스티나, 형 추헌, 6촌 동생 추헌엽, 고모부 강석호, 아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소속사 아이스에이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클래지콰이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없습니다.

알렉스 과거얼굴과 반전 매력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알렉스는 부드러운 이미지와 다르게 반전 매력이 많습니다. 자신의 SNS에 헬스 운동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탄탄한 팔뚝, 넓은 어깨가 돋보입니다.

알렉스 아름다운 아내 얼굴, 직업

2015년 10월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1년 4개월 만에 전여친 조현영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각자 일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이 뜸해졌고 좋은 선후배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18년 1월 27일 여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의 부인 직업 패션 관련 사업을 하고 있고 있으며 부인과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했네요.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알렉스 인스타 바로가기

알렉스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미녀는 괴로워, 오직 그대만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나도 엄마야, 나에게 건배, 풍선껌,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메디컬 탑팀, 천일의 약속, 파스타, 웃어라 동해야, 연애의 발견, 호텔킹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온에어 시즌2, 라디오 푸른밤 그리고 알렉스입니다, 예능 복면가왕, 비디오스타, 우리동네 예체능, 불후의 명곡, 우결 등에 나왔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알렉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부인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알렉스 대단한 노래 실력 보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