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재덕 젝스키스 되기전

lovesom 2020. 1. 29. 23:49

김재덕의 젝스키스 되기전에는?

 

반갑습니당. 300번째 연예인은 젝스키스 김재덕 이에요. 김재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출연과 젝스키스 음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재덕의 과거 사진과 젝스키스 활동 나이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한 내용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볼까요?

 

김재덕 이름 본명이며 1979년생으로 올해 만으로 40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이며 키 170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교는 감천초등학교, 삼성중학교, 경남공고,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김재덕은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솔로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젝스키스와 제이워크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김재덕은 어린 시절 초등학교 축구선수로 활동하며 운동 선수를 꿈꿨는데 축구부가 없는 학교로 전학을 가며 흐지부지 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를 다니던 도중 롤러 스케이트장에서 춤을 추던 이재진을 만나 춤을 배우고 '퀵실버' 라는 팀을 결성해 고등학교 시절 내내 춤을 추며 부산의 축제에서 많은 공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재덕은 춤에 소질이 있다기 보다는 운동신경이 좋아서 동작을 잘 습득하였다고 하네요.

 

 

김재덕은 그러다 이주노에게 발탁이 되며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 이주노와 친분이 있던 대성기획 사장님이 김재덕을 스카우트해갔다고 합니다. 그 이후 이재진과 함께 젝스키스에 합류하였는데 대성기획 사장님이 김재덕을 캐스팅할 때 춤이나 노래는 시키지 않고 그냥 얼굴만 보고는 하라고 해서 김재덕 스스로는 비주얼로 뽑힌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대성기획에서는 김재덕과 이재진이 춤추는 비디오를 먼저 봤고 춤으로 합격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

 

그렇게 김재덕은 1997년 젝스키스 1집 '학원별곡' 으로 데뷔 하여 블랙 키스에서 귀여운 얼굴과 작은 체구로 추는 춤, 그리고 어설픈 표준어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H.O.T 와 더불어 라이벌 구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0년 해체를 하게 되며 김재덕은 장수원과 제이워크를 결성하기도 하였으며 최근 다시 뭉친 4인조 젝스키스 멤버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김재덕이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재덕의 과거 사진들과 고향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리보이 모든정보  (0) 2020.02.01
김민종 결혼했을까  (0) 2020.01.31
KCM 결혼 과거는  (0) 2020.01.24
여행스케치 윤사라 모든정보  (0) 2020.01.18
쇼리 아내 사진은  (0) 2020.01.1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