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기웅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열애설

1. 배우 박기웅 프로필
2. 박기웅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박기웅 이상형과 과거 열애설
4. 박기웅 화가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6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기웅이에요. 배우 박기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장도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에서는 서재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기웅의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열애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한 번 볼까요?

 

배우 박기웅 프로필

  • 본명 - 박기웅, 국적 - 한국
  • 나이 - 1985년 2월 13일 38살
  • 고향 - 경상북도 안동시 
  • - 183cm, 몸무게 - 69kg
  • 학력 - 경안고등학교 , 대전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경북외국대학교 중국어과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박기승
  •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 소속사 - 강엔터테인먼트

그밖에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박기웅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박기웅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05년 영화 '괴담'에서 이동호 역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2006년 휴대폰 광고에서 보여준 맷돌춤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전에는 시각디자인과 출신으로 미술학원 강사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화가로 데뷔하여 미술 관련 상을 4개나 받았다고 하네요. 제22회 한국회화의 위상전에서는 이고로 케이아트상을 받았고 제25회 관악현대미술대전에서는 불꽃의 얼굴로 특선 작가 대표로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박기웅 이상형과 과거 열애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젊은 시절에는 비주얼을 많이 봤지만 배우 일을 하다 보니 외모보다는 성격이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두상이 예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과거 드라마 '신입사관 구혜령' 의 PD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이 아니며 친구사이라고 했습니다.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2020년까지 여자친구는 커녕 연락하는 여자도 없다고 했습니다. 친한 여배우는 많다고 하네요.

 

 

박기웅 인스타 바로가기

 

 

박기웅 멧돌춤 보러가기

 

박기웅 화가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박기웅은 화가 활동을 하면서 행복하기만 하다고 합니다. 2003년 원하는 대학 회화과에 떨어진 후 좌절을 하게 되었고 여차저차 시각디자인과에 들어가게 되엇다고 하네요. 2004년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생각도 해 본 적은 없는 배우 생활을 하게 되면서 화가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시회를 준비할 때는 짧게는 4~6시간이며 길게는 6~12시간 붓을 잡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기웅의 필모그래피 집안 실물 미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