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아미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3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아미이에요. 배우 정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배우 정상훈 엄마, 배우 이유리 시어머니 곽혜경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유리, 윤소이, 이민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아미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정아미 프로필 정보는? 본명 정선자, 국적 한국, 1964년 6월 5일생으로 만으로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광양시이며 학력 사항은 경복여자상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동생 정선희, 남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2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며 수상 내역은 2022 오대륙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2008 거창국제연극제 연기대상, 제42회 파이브 콘티넨츠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노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3년 연극 '환도와 리스'라고 하네요.

 

정아미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송희수 역을 맡아 사이다 대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그대 어이거리, 밤빛, 여자만세 2, 귀신의 향기, 신과 함께 인과연, 해빙, 연애담, 순수의 시대, 나는 아빠다, 오늘, 댄싱퀸, 용의자, 드라마 킬힐, 하이에나, 슬기로운 의사생활, 멜로가 체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아는 와이프, 쌈 마이웨이, 크리미널 마인드, 황금빛 내 인생, 착한 마녀전, 임꺽정, 베토벤 바이러스, 불어라 미풍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정아미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정아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기혼으로 예능 프로그램 '똥강아지네'에서 가족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딸 얼굴을 공개했는데 엄마 정아미를 닮아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정아미 딸 유튜브로 보기

정아미의 영화 '그대 어이가리'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그대 어이가리'에서는 주연 역을 맡았으며 전 세계 영화제에서 39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영화 '그대 어이가리'에서 치매 걸린 부인 캐릭터로 치매 연기가 무엇인지 결정판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송회장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팬이 많이 생겼고 송회장 캐릭터의 우렁찬 발성을 패러디한 광고 촬영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아미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송순단 나이 남편 과거사진

송가인 엄마 송순단 나이 남편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04번째 유명인은 송순단이에요. 송순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