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홍서희 프로필 과거얼굴 키

lovesom 2022. 6. 27. 23:26

홍서희 프로필 과거얼굴 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4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서희이에요. 배우 홍서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환혼'에서 허윤옥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프닝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에서 정지원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어린 지수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서희의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방송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홍서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배우라고 합니다. 대학교 때 연기 전공을 했고 독립 영화에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첫 드라마 촬영이라고 하네요. 2022년 드라마 '오프닝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에서는 주인공 스타 성우 정지원 역을 맡게 되었고 배우 이홍내, 최희진, 유의태, 나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피타는 연애'로 아이돌 여친 지니윤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환혼, 피타는 연애, 영화 천국으로 가는 문, 킵 고잉, 점프, 마르지도 질지도 않은 등이 있습니다.

 

배우 홍서희 프로필 정보는? 본명 홍서희, 국적 한국, 1997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9kg이며 학력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학과라고 하네요. 소속사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2년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홍서희의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8등신의 모델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민효린 닮은꼴 얼굴로 독립영화계의 민효린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홍서희 인스타 바로가기

홍서희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부터 여러 번 연예인 데뷔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걸그룹 제안을 받은 적도 있지만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빠 반대로 엄두를 내지 못했고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연기 전공을 목표로 진학을 준비하면서 배우의 꿈이 더욱 명확해졌다고 합니다. 현재는 신인 배우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롤모델은 배우 '김혜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교 때 장학금을 받을 정도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홍서희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리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댄서 하리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5번째 연예인은 댄서 하리무이에요. 댄서 하리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

somlove.tistory.com

 

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8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시아이에요. 배우 신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연 소녀 역을 맡습니다. 영화 '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