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현승 40kg 나이 다이어트

 

반갑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현승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현승은 드라마 '별똥별'에서 윤재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이정신, 박소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신현승은 매니지먼트 1팀 소속 신인 배우 캐릭터를 맡게 되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현승의 40kg 다이어트 등에 대해 더욱 자세히 보실까요?

 

신현승은 신인 배우로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친구와 연극을 보러 갔고 커튼콜에서 배우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고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당시 몸무게가 110kg이 넘게 나갔고 3개월 만에 3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이후 1년 동안 재수를 하면서 10kg를 더 감량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키 185cm, 몸무게 74kg로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현승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루 고구마 하나, 계란 두개, 사과 하나, 우유 한팩을 먹었고 유산소 운동, 줄넘기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당시 살은 많이 빠졌지만 건강이 많이 안 좋아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지만 친해지면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또 매사에 생각이 깊고 신중하고 끈기가 있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촬영 전에도 처음에는 낯을 가렸지만 배우 '박세완'이 조언도 해주고 잘 챙겨줘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현승 인스타 바로가기

신현승는 쉴 때는 주로 집 밖에 안 나간다고 합니다. 집돌이로 선베드에 누워 맥주도 마시고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본다고 하네요. 즐겨 먹는 음식은 주로 고기로 고기와 맥주만 있으면 행복하다고 합니다. 싫어하는 음식은 육회, 생선회, 날 계란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스트레스 푸는 방법은 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잡생각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하루 중 가장 행복할 때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워있을 때라고 합니다.

 

신현승의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아다마스, 펌킨 타임, 별똥별, 술꾼 도시 여자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오늘부터 계약연애, 영화 여름 등이 있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아다마스'로 미스터리 추리 추적 드라마라고 합니다. 배우 지성, 서지혜, 이수경, 서현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꼭 해보고 싶은 장르는 판타지 장르라고 합니다. 판타지는 연기를 통해서만 할 수 있는 거라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현승의 40kg 다이어트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씨엔블루 이정신 프로필 친형

씨엔블루 이정신 프로필 친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7번째 연예인은 씨엔블루 이정신이에요. 씨앤블루 이정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별똥별'에서 도수혁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somlove.tistory.com

 

김영대 중국 유학

배우 김영대 중국 유학 반갑습니다.545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영대이에요. 배우 김영대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역을 맡았습니다. 또다시 고등학생 캐릭터를 하게 되어 더욱 주목을 받

somlove.tistory.com

 

윤종훈 나이 결혼

배우 윤종훈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542번째 연예인은 배우 윤종훈이에요. 배우 윤종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VIP 전담 신경외과 과장 하윤철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