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40호 가수 임준혁 데이식스 탈퇴?

반갑습니다. 오늘의 974번째 연예인은 가수 임준혁이에요. 가수 임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40호 가수 '나는 피터팬 가수다'로 출연하여 '윤도현'의 슈퍼어게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임준혁의 데이식스 탈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싱어게인2 40호 가수 임준혁은 데이식스 멤버였으며 데이식스 1집 앨범 수록곡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탈퇴 후에도 데이식스 음악을 즐겨 들었고 응원한다고 하네요. 탈퇴 후 '더 유닛'에 참가한 이유는 사람은 무섭지만 음악이 너무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뭐만 해도 다 욕을 먹을 것 같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연예인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가수 임준혁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임준혁,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부천시, 1993년 7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원미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는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이며 데뷔 시기는 2015년 데이식스 미니 앨범이라고 합니다.

 

 

임준혁 직업 가수로 보이밴드 데이식스 전 멤버이며 지금은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사 연습생 생활을 하였고 이후 아이돌 그룹 '데이식스'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논란 후 2016년 2월 데이식스를 탈퇴를 했고 탈퇴 후 인디밴드신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슈퍼밴드 결승진출자 루시 밴드 베이스 조원상, 드러머 구진모, 일렉기타 박지환와 4인조 밴드 '비블라썸'를 결성했다고 했으나 2017년 3월 해체를 했다고 하네요. 

 

 

임준혁은 2017년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지만 아쉽게 3차 유닛 발표식에서 최하위 32위를 하면서 탈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더유닛 출연 후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48' 에서 곡을 보내달라는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40호 가수 임준혁의 데이식스 탈퇴 이유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