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42호 가수 한태우 엄친아 고려대?

반갑습니다. 오늘의 670번째 연예인은 가수 한태우이에요. 가수 한태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42호 가수 '나는 CEO 가수다'라는 이름으로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싱어게인2 42호 가수 한태우의 엄친아 고려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태우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 가수라고 합니다. 2019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컬플레이 2'에서 고려대학교 대표로 나와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후 2021년 5월 23일 가수 데뷔를 하였고 최근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였습니다. 싱어게인2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 김현철 노래 '달의 몰락'을 불렀으며 7 어게인을 받아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11호 가수와 호흡을 맞췄고 현진영 노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불러 7불을 받았습니다.

 

 

가수 한태우 프로필 정보는? 본명 한태우, 국적 한국, 1997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이천시이며 학력 사항은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형이 있습니다. 한태우는 늦둥이로 친누나와 15살 차이, 친형과 10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미카이브로 데뷔 시기는 2021년 5월 23일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경찰청 의무경찰 만기전역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태우는 유튜브 채널 'TAEWOO'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커버곡, 뮤직비디오 등 음악 관련 콘텐츠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과 멋진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한태우는 러시아어, 영어, 일본어를 독학하여 일본어, 러시아어는 기초회화 정도를 하고 영어는 원어민 정도라고 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1등에서 내려온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42호 가수 한태우의 엄친아 고려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