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15호 가수 김보희 아내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969번째 연예인은 가수 모노 김보희이에요. 가수 김보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15호 가수 '나는 언제나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김보희의 아내 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과거 사진과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보희는 보컬 트레이너 겸 가수로 소속 그룹은 모노라고 합니다. 그룹 모노는 한국의 신스판 밴드이며 그 당시 꽂미남 밴드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데뷔하자마자 대박이 났으나 2000년 3집 활동을 끝으로 그룹 활동은 없었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해체는 아니라 자연스럽게  서로 다른 음악 작업을 하면서 지금의 상황이 되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2019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2020년 방송에서 말하기를 현재 직장인으로 모 노래방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 노래방 관련 노래 작업을 해드리는 것이라며 하는 일을 설명했다고 합니다.

 

 

모노 김보희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보희, 국적 한국, 1972년 8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며 학력 강릉초등학교, 강릉중학교, 명륜고등학교,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방송영상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내 권도희, 자녀 딸 김지안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강원도 강릉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1993년 모노 1집 앨범 '넌 언제나'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사항은 2009년 윙즈엔터테인먼트 보컬트레이너, 그룹 모노 멤버 등이라고 하네요.

 

 

김보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얼굴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방송 활동이 뜸했던 이유는 자신도 계약을 많이 했던 가수로 미국에 가서 다 녹음했고 제작비 몇 억 원을 들여서 녹음을 했는데 그 당시 회사 내부에서 매니저들의 횡령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회사가 공중분해가 되고 자신도 중간에서 붕 떠버려 앨범을 덮은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때는 정말 힘들었고 업소 생활도 했었다고 합니다. 

 

 

김보희는 결혼을 한 미혼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습니다. 딸이 태어났을 때 심장에 구멍이 4개가 있어서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수술 후 딸은 의료 기구를 달고 수술실로 나왔다고 하는데 그때가 가장 마음 아픈 일이었다고 하네요. 김보희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 후 딸이 생기면서 직업을 바꿨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답례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분과는 데뷔 초 팬카페에서 처음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권도희는 김보희의 팬이었고 그 당시 직업은 모델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15호 가수 김보희의 아내 딸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