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472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영재이에요. 배우 김영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재의 결혼 부인 프로필 작품활동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부인 양윤선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영재 주목을 받게 된 이유

직업 배우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2008년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최강희 소울 메이트 남유준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재심'에서 악역 최영재 검사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또 이번 드라마 '비밀의 숲 2'에서는 대검찰청 형사법제단 부장검사 김사현 역을 맡았으며 배우 최무성, 조승우와 팀을 이룬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다소 세속적인 인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배우 김영재 프로필

본명 김영재, 국적 한국, 1975년 10월 5일생으로 나이 47살입니다. 키 177cm, 혈액형 a형, 몸무게 63kg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양윤선, 아들, 딸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이며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2001년 '신고'라고 하네요. 

 

김영재 결혼과 부인 양윤선

2010년 4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양윤선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2년 교제를 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인 양윤선의 그 당시 직업은 모그룹 미디어 콘텐츠 개발 담당 일을 한다고 했습니다. 부인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로 배우 김영재도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임신, 출산, 자녀 등 정보를 찾아봤지만 찾을 수가 없습니다. 

 

 

김영재 인스타 바로가기

김영재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 이 죽일 놈의 사랑, 이제 사랑은 끝났다, 마왕, 달콤한 나의 도시, 귀서, 사랑해 울지 마, 망설이지 마, 세 자매, 무자식 상팔자, 최고다 이순신, 예쁜 남자, 고양이는 있다, 귀신 보는 형서 처용, 리셋, 뱀파이어 탐정, 몬스터, 당신의 선물,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오 마이 금비, 마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바람이 분다, 달리는 조사관, 하이에나, 비밀의 숲 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신고, 나는 날아가고 너는 마법에 걸려 있으니깐, 스물넷, 와이드 카드, 싱글즈, 사랑니, 밀양, 저산 너머, 다시 봄, 침묵, 재심, 오빠 생각, 제보다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김영재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김영재 과거 얼굴과 인스타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대단한 동안 외모로 지금도 젠틀하고 깔끔한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몸매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영재의 결혼 등 여러 정보와 아내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1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해수이에요. 배우 박해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최창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승언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0) 2020.08.18
김나니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0) 2020.08.17
배다빈 동생 호영 프로필 집안  (0) 2020.08.14
최수린 프로필 남편 아들  (0) 2020.07.27
유혜리 과거와 이혼  (0) 2020.07.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