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승언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반갑습니다. 475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황승언이에요. 배우 황승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승언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했던 과거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황승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걸그룹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2008년에는 예능 프로 '스친소'에서 배우 임정은 친구로 나왔으며 2009년에는 영화 '여고괴담 5'에서 박지미 역으로 나왔습니다. 이후 2014년 영화 '족구왕'에서 서안나 역을 맡았으며 매력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2'에서 편의점 알바생 황혜림 역으로 또다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 황승언 프로필

본명 황승언, 1988년 10월 31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여동생 황지미, 황수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초등학교, 연북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여고괴담 5'이라고 하네요.

 

황승언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진한 눈썹, 또렷한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네요. 한 프로그램에서는 데뷔 전 사진이 성형전 사진이라 오해를 해서 억울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대단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맥심 화보에서도 탄탄한 복근, 잘록한 허리, 날씬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은 홈트레이닝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촬영이 있으며 더욱 열심히 관리한다고 합니다.

 

 

황승언 인스타 바로가기

황승언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오싹한 연애, 나의 PS 파트너, 수상한 그녀, 영화의 완성, 부산, 요가학원, 귀향, 소녀들, 열대야, 우리 연애의 이력, 굿바이 싱글, 더킹, 메멘토 모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황금물고기, 신의 퀴즈 시즌4, 나쁜 녀석들, 하트 투 하트, 마담 앙트완, 시그널, 천년째 연애 중, 죽어야 사는 남자, 저글러스, 시간, 비정규직 아이돌, 엑스엑스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복면가왕, 런닝맨, 화장대를 부탁해, 노래 싸움 승부,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황승언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황승언 열애설과 이상형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5월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열애설 주인공은 일반인으로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했으며 유명 입시학원 대표라고 합니다. 가수 뮤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결별을 했는지 남자친구 분과 만나고 있는지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남자 볼 때 얼굴을 본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황승언의 나이 과거 등 여러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집안

이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해인이에요. 배우 이해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