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유혜리 과거와 이혼

lovesom 2020. 7. 26. 23:20

영화배우 유혜리 과거와 이혼?

 

반갑습니다. 454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유혜리이에요. 배우 유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혜리의 과거와 이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아름다운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대단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유혜리 프로필은? 본명 최수연, 국적 한국, 1964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입니다. 정말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평택시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의상학과 연극영화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여동생 최수린, 조카 최혜란이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1988년 영화 '파리애마'이라고 하네요. 키 168cm이며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유혜리 직업 배우로 과거 1985년 친한 언니 소개로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1987년에는 연극 배우 활동을 했고 1988년에는 영화 '파리 애마'에서 오해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섹시 스타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 수상도 했습니다. 그리고 가명, 예명으로 활동을 한 이유는 강력계 형사 아버지가 무서워서 그랬다고 해요. 지금도 드라마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다양한 드라마에서 악독한 시어머니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다고 합니다. 

 

 

유혜리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이국적인 얼굴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인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날씬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친동생 '최수린'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어서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고 있고 조카 최혜란은 뮤지컬 배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혜리는 1994년 배우 '이근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1998년 전남편 이근희와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현재 재혼 계획, 남자친구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유혜리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적색지대, 천국의 나그네, 길, 아버지, 컬러, 예스터데이, 모델, 홍국영, 성녀와 마녀, 금쪽같은 내 새끼, 이 죽일놈의 사랑, 흔들리지마, 너는 내운명, 미워도 다시한번, 신데렐라맨, 역전의 여왕, 황금주머니, 우리집 꿀단지, 나만의 당신, 노란복수초, 귀부인 등이 있으며 파리 애마, 오늘 여자, 우묵배미의 사랑, 철업는 아내와 파란만장한 남편 그리고 태권소녀, 꼬리치는 남자, 아담이 눈뜰 때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광고,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유혜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과거와 이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