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훈 나이 여동생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44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지훈이에요. 배우 이지훈은 근황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지훈의 나이 여동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여동생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지훈의 프로필

본명 이지훈, 국적 한국, 1988년 10월 29일 나이 34살이며 키 181cm, 혈액형 a형, 몸무게 70kg입니다. 놀라운 동안 비주얼을 자라하고 있네요. 경기도 남양주시 와브읍 더소리가 고향이며 종교 개신교, 군대 군필, 학교는 덕수중학교, 덕소고등학교, 한림대학교 체육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이한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지트리크에이티브로 2012년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이지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017년에는 드라마 '언니가 살아있다'에서는 설기찬 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2018년에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에서는 훈남 변호사 권진국 역으로 훈훈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는 민우원 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촬영장에서는 분위기 메이커로 장난끼 가득한 반전 매력도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복무 시절 뮤지컬 '이순신'을 보고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지훈 여동생과 결혼관

이지훈에게는 형제는 여동생 1명으로 동생 이한나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호적 메이트 등에 나왔습니다. 친동생 나이 1993년생이라고 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연애, 결혼관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지금은 결혼 생각이 없으나 아기를 진짜 좋아한다고 합니다. 계획상은 결혼은 7년 후에 마흔이 됐을 때 하고 싶다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기댈 수 있고 연상이든 연하든 상관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힘들 때 옆에서 잘살고 있다고 말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인터뷰했네요. 

 

 

이지훈 과거 꿈은 체육교사

원래 운동을 좋아해서 체육교사를 꿈꾸며 체대를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군대 시절에 드라마 '아이리스'에 배우 '이병헌'을 보고 배우가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군대 제대 후에는 많은 오디션을 보고 드라마 '학교2013'에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교 2013 오디션에서 30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연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연습생 생활도 했다고 합니다. 롤 모델은 배우 송강호, 최민식, 조승우, 신하균이라고 했습니다. 또 외삼촌이 KBS 공채 탤런트 출신이라고 하네요.

 

 

 

이지훈 인스타 바로가기

 

이지훈 다이어트와 복근

같은 이름을 가진 가수 이지훈과도 친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함께 나왔으며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도 함께 나왔습니다. 동명이인이라서 검색어가 신경쓰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운동을 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요. 작품을 안 할 때는 하루 6끼씩 먹었고 작품 활동 중에는 하루에 2끼만 먹었다고 합니다. 원래 잘 먹는 스타일로 피자, 치킨 세트를 혼자 다 먹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다이어트 후 근육질 복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이지훈의 나이 과거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상세히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동생 유튜브로 보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