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성시청 김준호 인스타 부인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815번째 화제의 인물은 화성시청 김준호 펜싱선수이에요. 펜싱 김준호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 8강에 출격한다고 합니다. 한국 펜싱 남자 사브르는 세계 랭킹 1위라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성시청 김준호의 인스타 부인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준호 직업 펜싱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종목 펜싱, 주종목 사브리이며 사용하는 손은 오른손이라고 하네요. 펜싱 실력도 뛰어나지만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싱 선수 중에서는 잘생긴 비주얼을 가진 선수가 많다고 하네요. 이번 남자 사브르 대표팀은 구본길, 김정환, 오상욱, 김준호 이렇게 4명이며 모두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펜싱 구본길과는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에 함께 출연하여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펜싱 대표팀은 '펜벤저스'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화성시청 김준호 프로필은? 본명 김준호, 국적 한국, 1994년 5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화성시이켜 키 182cm,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유정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의대학교이며 소속팀 화성시청 펜싱팀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주요 성적은 2019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사브르 단체전 1위, 2019 아시아선수권대회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사브르 단체전 1위, 2018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 개인전 동메달 등이 있습니다. 혈액형, 연봉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화성시청 김준호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축구부였습니다. 중학교 시절 펜싱으로 전향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펜싱부가 멋있어 보였고 펜싱이라는 운동에 대한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 아시아펜싱선수권대회 남자 사브르 단체전을 시작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세계 펜싱 선수권 대회 사브르 단체전에서는 수많은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하지만 부상 위기도 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는 오른쪽 무릎 내측연골이 파열되어 치명적인 부상을 입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재활에 집중하여 진학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화성시청 김준호 선수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지금의 부인 유정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부인 유정현 직업은 당시 승무원이었다고 하네요. 부인 유정현의 얼굴을 보니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현재 부인 분이 임신 중이라고 합니다. 아빠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화성시청 김준호 펜싱선수의 인스타 부인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앳된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