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석천 프로필, 입양, 누나, 남자친구와 과거 리즈 

1. 배우 홍석천 프로필
2. 홍석천 사업가 활동과 연매출
3. 홍석천 성형 고백과 삭발 이유
4. 홍석천 결혼과 아들, 딸
5. 홍석천 근육질 핫바디 보기
6. 홍석천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05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석천이에요. 배우 홍석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덱스'와 뽀뽀를 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석천의 과사, 남친, 작품활동, 수익, 부인, 최근영상, 두피문신, 바프, 가게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가발 쓴 모습부터 한 번 볼까요?

 

mbc 라디오스타

배우 홍석천 프로필

본명 - 홍석천,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2월 3일 52살

 

고향 - 충청남도 청양

 

- 177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아버지 홍석기, 어머니 김순겸, 누나 3명, 이복형, 딸 홍주은, 아들 홍영천

 

학력 - 청양초등학교, 청양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종교 - 개신교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32보병사단 방위병 소집해제

 

소속사 - 포레스타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5년 KBS 대학개그제 동상

 

유튜브 채널 - 홍석천 TV

 

MBTI -  비공개

 

 

홍석천 사업가 활동과 연매출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코미디언, 사업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1994년에는 리포터 활동을 했고 1995년에는 제4회 KBS 대학가요제 동상 입상을 하면서 공채 12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1996년에는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으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쁘아송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사업가 활동, 연매출 - 커밍아웃을 하면서 방송 일이 끊겼고 생계를 위해 이태원에서 음식점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태원 지역에서 자신의 레스토랑을 연달아 성공시켰다고 하네요. 2015년 한 예능에서 말하기를 연 매출 50~70억에 달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8월 마지막 남은 가게를 정리했고 2021년부터 홈쇼핑, 쇼핑몰에서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라디오스타
tvn 엄마 나왔어
tvn 엄마 나왔어

홍석천 성형 고백과 삭발 이유 

트레이드 마크 - 민머리 헤어스타일

 

삭발 이유 - 젊은 시절에는 머리숱이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0년 3년 방송을 쉬면서 너무 스트레스가 많이 오니 자연적으로 머리가 빠졌다고 합니다. 탈모가 와서 머리카락을 아예 밀어버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에는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는데 광고 모델로 뽑혔는데 삭발할 수 있냐며 자기가 본 두상 중 제일 예쁘다고 했습니다.

 

성형 고백 - 2023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쌍꺼풀 수술, 코 성형을 했다고 했습니다.

 

리즈 시절 - 뛰어난 자기 관리로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tvn 엄마 나왔어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tvn 엄마 나왔어

홍석천 결혼과 아들, 딸

결혼 - 미혼

 

결혼 안 하는 이유  - 남자친구와 동거한 적이 있으며 동거할 때 애인이 바람피우다 걸린 적도 있다고 합니다. 과거 결혼을 하고 싶었던 남친이 있었지만 용기가 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면 가족도 애인도 다 힘들어지는 거라 결혼을 외면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얼굴은 소년, 몸매는 근육질

 

자녀 - 아들 1명, 딸 1명으로 조카를 입양했다고 하네요. 

 

입양 계기 - 자신이 힘들 때 힘이 되어준 건 두 조카였고 누나 이혼 후 누나가 애들 때문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데 부담 갖는 걸 원치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삼촌 홍석천이 재산이 있는데 죽을 때 입양을 안 하면 다른 사람에게 가고 입양을 하면서 조카에게 갈 수 있다고 해서 입양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삼촌 홍석천이 같이 살아 사실상 아빠랑 다름없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개그맨 홍석천의 수입, 필모그래피, 재산, 이혼, 바디프로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홍석천 근육질 핫바디 보기

 

 

홍석천 인스타 바로가기

 

 

 

서장훈 프로필, 키, 재혼, 재산과 와이프

서장훈 프로필, 키, 재혼, 이혼과 와이프 1.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2. 서장훈 중학교 때 갑자기 키 큰 이유 3. 서장훈 과거얼굴과 성형, 집안 4. 서장훈 결혼, 이혼과 재혼 계획 5. 서장훈 농구선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