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라클 박위 프로필, 나이, 동생, 누나와 인스타

1. 위라클 박위 프로필
2. 박위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3. 박위 송지은 처음 만나게 된 사연
4. 박위 28살에 추락사고
5. 아버지 박찬홍 프로필

6. 위라클 박위 인스타그램
7. 여친 송지은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09번째 유명인은 유튜버 위라클 박위이에요. 유튜버 위라클 박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박위 위라클 과사, 누나, 작품활동, 수입, 최근영상, 사고 이유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위라클 박위 프로필

본명 - 박진성, 국적 - 한국

 

나이 - 1988년 3월 13일 35살

 

직업 - 크리에이터, 유튜버

 

가족 - 아버지 박찬홍, 어머니, 남동생

 

수상 정보 - 2019년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혈액형, 몸무게, 학력 학교, 키, 고향 - 비공개

 

위라클 박위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유튜브 채널 - 위라클

 

현재 구독자 - 59.6만 명

 

콘텐츠  - 일상 브이로그, 인생, 인터뷰, 토크, 재활 정보

 

위라클 이름 뜻 - 박위의 '위'와 '미라클'을 합성하여 만든 이름, '모든 사람들에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는 뜻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부터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은 훈훈한 동안 얼굴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 긍적이고 낙천적인 성격, 상남자 스타일, 위트 있고 솔직하고 당당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학창 시절 -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중학교 때 축구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박위 송지은 처음 만나게 된 사연

결혼 - 미혼

 

열애설 - 2023년 12월 22일 가수 겸 배우 송지은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현재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송지은 나이차이 - 2살 차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 - 송지은과 같은 교회에 다니던 개그맨 '김기리'가 박위의 자서전을 줬고 송지은은 박위의 자선을 읽고 크게 감명을 받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이후 교회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러브스토리 - 송지은은 박위를 처음 보고 호감의 문이 확 열려버렸으며 박위는 거기에 한 열댓 명 있었는데 송지은 한 명만 눈에 확 들어왔다고 하네요.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으며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sbs 스페셜
sbs 스페셜

위라클 박위 28살에 추락사고

낙상 사고가 난 사연 - 2014년 외국계 패션 기업에 인턴으로 입사를 했는데 6개월 뒤 정직원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정직원 축하 파티를 연 날 술을 마시고 필름을 끊겼다고 합니다. 눈을 떴을 때는 병원에 입원한 상태였고 중환자실이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쇄골뼈 밑으로는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고 움직일 수 없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어떤 건물과 건물 사이로 추락하여 목이 완전히 부러져 척추 신경이 완전히 끊겼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그 자리에 주저앉아 땅바닥을 기어 다녔고 가족들 모두 충격이 엄청났다고 합니다. 


아버지 박찬홍 프로필

본명 - 박찬홍, 국적 - 한국

 

나이 - 1960년 63살

 

직업 - 방송 PD

 

가족 - 부모님, 아내, 아들 박진성

 

학력 -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력 - JTBC 프로듀서, 2004 KBS TV제작본부 드라마 2팀 프로듀서, KBS 드라마 제작국 부주간

 

작품활동 - 드라마 부활, 상어, 아름다운 세상, 마왕, 기억, 기적의 형제 등

 

데뷔 - 1986년 드라마 '망각 속을 흐르는 강

 

그럼 오늘은 유튜버 위라클 박위의 아빠, 박찬홍 감독, 수익, 엄마, 재산, 금수저 집안, 운전, 서울대학교, 전신마비 이유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위 인스타 바로가기

 

 

송지은 인스타 바로가기

 

 

 

농구선수 박무빈 프로필, 복근, 연봉, MBTI와 과거얼굴

농구선수 박무빈 프로필, 복근, 연봉, MBTI와 과거얼굴 1. 농구선수 박무빈 프로필 2. 박무빈 농구선수가 된 사연 3. 박무빈 과거얼굴과 부모님, 집안 4. 박무빈 학창 시절 5. 박무빈 농구 실력 보기 6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