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구 이민서 프로필, MBTI, 인스타그램 등 정보

1. 배구선수 이민서 프로필
2. 이민서 배구를 하게 된 특별한 사연
3. 이민서 과거얼굴과 화제가 된 계기
4. 이민서 남동생 이민준 나이와 직업
5. 이민서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51번째 스포츠인은 배구선수 이민서이에요. 배구선수 이민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지영 피해자로 지목된 후배 선수는 자신이라며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민서 배구선수의 과사, 최근활동, 남자친구, 이름, 작품활동, 부모, 임의해지, 수입, 문슬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구선수 이민서 프로필

본명 - 이민서, 국적 - 한국

 

고향 - 대구광역시

 

나이 - 2003년 7월 23일 20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민준

 

학력 - 대구신당초등학교, 대구일중학교 전학, 경해여자중학교, 선명여자고등학교

 

키 - 175cm, 몸무게 - 64kg

소속팀 - 광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데뷔 - 2022년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입단

 

연봉 - 4천8백만 원, 결혼 - 미혼

 

혈액형, MBTI, 종교, 남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이민서 배구를 특별한 사연

직업 - 대한민국 배구선수

 

포지션 - 아포짓 스파이커

 

배구를 하게 된 사연 - 초등학교 6학년 때 공부가 너무 하기 싫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배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초등학교 6학년 때 처음 배구공을 잡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배구선수의 꿈을 위해 유급을 했으며 초등학교 6학년을 두 번 다녔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 소년체전이 끝난 후 경해여중에서 스카우트 제위를 받아 전학을 갔습니다. 이후 선명여고를 다니다가 2022년 9월 2022 - 23 KOVO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3순위로 페퍼저축은행에 프로 입단했다고 하네요. 

 

이민서 과거얼굴과 화제가 된 계기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성격 - 평소 아기자기한 것을 엄청 좋아하고 관심받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공주병은 조금 인정한다고 했으며

 

화제가 된 계기 - 2023년 2월 18일 한국도로공사전 승리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선수들을 촬영하는 카메라를 향해 웃으면서 '이겼다'라는 소리를 질렀다고 합니다. 그래서 큰  화제가 되었고 친구들이 '관종'이냐고 놀렸다고 하네요.

 

이민서 남동생 이민준 나이와 직업

친동생 이민준 나이 -  2005년생

 

남동생 직업 - 속초고등학교에서 배구선수 활동을 하다가 동해광희고등학교로 전학을 갔고 동해광희고에서 배구 선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민서 키 - 이민서는 중학교 시절부터 키가 큰 편이었고 그 당시 나이는 어리지만 기특한 당돌함이 있었다고 하네요. 왼손잡이 아웃사이드 히터로 제21회 아시아청소년여자배구선수권대회 U20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프로 입단 후에는 다소 단신 축에 속하지만 왼손잡이, 기본기로 단점을 극복했다고 하네요.

롤모델 - 문정원 선수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예능, 드라마,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선수 이민서의 재산, 집안, 인스 타, 문 슬기, 연세대, 교통 사고, 카톡, 스포츠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민서 인스타 바로가기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