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개월 도대윤 프로필, 클럽, 논란, 집안, 가족 등 정보

1. 투개월 도대윤 프로필
2. 도대윤 공백기 시절과 근황
3. 도대윤 과거얼굴과 결혼, 집안
4. 도대윤 클럽 사진 사건과 루머
5. 투개월 김예림 인스타그램
6. 도대윤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41번째 연예인은 가수 도대윤이에요. 투개월 도대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도대윤의 작품활동, 리즈 시절, 여친, 정신병원, 최근영상,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훈훈한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투개월 도대윤 프로필

본명 도대윤, 영어 이름 대니, 국적 한국, 1993년 9월 13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학력 사항은 레오니아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도용석, 어머니, 남동생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7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더로맨틱 OST라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 MBTI, 소속사, 군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mbc 복면가왕
mnet 보이스 코리아

도대윤 공백기 시절과 근황

그룹 투개월 출신으로 지금도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201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3'에 친구 '김예림'과 출연하였고 감미로운 목소리, 기타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슈스케3'에서 최종 3위를 하였으나 가수 활동을 길게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녔고 2019년에는 대기업 삼성전자 협력사에 입사하였다고 하네요. 2021년 삼성 퇴사 후 다시 음악 활동을 했는데 최근 활동은 2024년 1월 '겨울 아이' 앨범이라고 합니다.

 

mnet 슈퍼스타K3
mnet 슈퍼스타K3
mnet 슈퍼스타K3

도대윤 과거얼굴과 결혼, 집안

슈스케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정보는 과거 키 작은 여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도대윤 2남 1녀 중 장남으로 어렸을 때 한국에 살다가 초등학교 1학년 때 가족과 함께 미국 뉴저지로 이민을 갔다고 하는데요. 아빠 도용석은 강원체육고등학교 교수 출신, 태권도 사범이며 친동생 직업 미국 경찰관이라고 합니다.

 

도대윤 클럽 사진 사건과 루머

조울증 진단을 받은 적이 있는데 그 이유는 클럽에서 친한 형이 사진을 찍자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찍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그 사진이 올라가 기사가 났고 '클럽 사진' 때문에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고 하네요. 그 사건 이후 극심한 조울증을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마의 의해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하게 되었으며 2달 동안 약을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백기 시절 결혼설, 불화설 의혹, 연예인병 등 다양한 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 다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투개월 도대윤의 엄마, 과사, 논란, 수입,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예림 인스타 바로가기

 

 

도대윤 인스타 바로가기

 

 

 

홍석천 프로필, 입양, 누나, 남자친구와 과거 리즈

홍석천 프로필, 입양, 누나, 남자친구와 과거 리즈 1. 배우 홍석천 프로필 2. 홍석천 사업가 활동과 연매출 3. 홍석천 성형 고백과 삭발 이유 4. 홍석천 결혼과 아들, 딸 5. 홍석천 근육질 핫바디 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