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방미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와 근황

1. 가수 방미 프로필
2. 방미 개그맨에서 가수로 전향한 이유
3. 가수 방미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4. 가수 방미 부모님 이혼과 재력
5. 재력가 방미 반전 일상 보기
6. 방미 36년 음악 무대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400번째 연예인은 가수 방미이에요. 가수 방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크리에이터 생활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방미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kbs1 tv는 사랑을 싣고

 

가수 방미 프로필

본명 - 박미애,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60년 4월 27일 63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여동생 박미숙

 

학력 - 정신여자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미국 브록 대학교 뮤지컬연기연출학과

 

- 165cm, 혈액형 - AB형

 

종교 - 기독교

 

소속사 - 방미TV 대표

 

데뷔 - 1978년 MBC 코미디언 공채 2기

 

경력 - 방미엔터테인먼트 대표, 뱅요가 압구정지점 대표, 탑프로덕션 대표, 뷰티숍 운영,  미애뱅 서울지점 대표, 주얼리 숍 미애뱅 대표,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 비공개

 

방미 개그맨에서 가수로 전향 이유

직업 - 사업가, 개그우먼 출신 가수, 유튜버

 

가수 전향 이유 - 개그우먼 활동을 하다가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는데 과거 배삼룡 리사이틀 공연을 한 적이 있는 노래 '날 보러 와요'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가수 데뷔를 하였고 그해 신인상을 휩쓸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히트곡 - 날 보러 와요, 계절이 두 번 바뀌면,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올가을엔 사랑할 거야 등

1993년 - 돌연 방송계를 떠났고 이후 미국 뉴욕에서 성공한 사업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 방미TV, 연예계 이야기 시즌2

 

구독자 수 - 방미TV 23.6만 명

 

콘텐츠 - 부동산 투자 관련, 연예가 소식, 여행 등

 

가수 방미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젊은 시절 -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모습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 - 평소 요가로 몸매 관리를 하며 요가 자격증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 - 미혼

 

이혼, 재혼, 남편 - 루머

 

결혼 안 하는 이유 - 평소 결혼을 크게 생각하지 않았고 결혼에 대한 욕망과 욕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타지에서 외로움을 친구 삼는다고 합니다. 과거 남자친구가 없었다면 거짓말이고 결혼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미 부모님 이혼과 재력

가족사 - 아빠는 노름에 빠져 가족을 등한시했고 홀로 가정을 지키려 애썼던 엄마 사이에서 늘 불안에 떨어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업을 미루고 일찍이 사회생활에 뛰어들었다고 하네요. 어린 나이에 가장이 되었고 연예인이 되어 돈을 많이 벌고 싶었다고 합니다. 19살 때 방송국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 엄마를 데리고 나와 딸 방미가 이혼을 시켰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교통사고로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위암말기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재산 - 원래 짠순이, 구두쇠로 유명했고 미국에서 부동산 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얼리샵 사업, 부동산 투자 등으로 200억 재력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200억 원이 정확한 액수가 아니라서 '200억 자산가'라는 타이틀이 굉장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로 변신하여 유튜브에서 성공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방미의 최근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재력가 방미 반전 일상보기

 

 

방미 36년전 음악무대 보기

 

 

 

패티김 프로필, 나이, 근황, 재산, 남편 직업, 가족 등 정보

패티김 프로필, 나이, 근황, 재산, 남편 직업, 가족 등 정보 1. 가수 패티김 프로필 2. 패티김 이름 뜻과 화려한 경력 3. 패티김 전남편 이혼 사유와 재혼 4. 패티김 성형 고백과 은퇴 선언 5. 패티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