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최예지 프로 과거얼굴

lovesom 2021. 6. 18. 23:59

최예지 프로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774번째 화제의 인물은 최예지 프로 골퍼라고 합니다. 최예지 프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합니다. 미녀 골프 선수 강다나, 서주현, 이지혜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골프 실력도 훌륭하지만 재치있는 입담도 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예지 프로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최예지 직업 프로 골프선수 겸 유튜버로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권유로 골프를 시작하였고 아빠 최우성에게 스윙을 배웠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스크린 골프의 김효주'로 불렸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주특기는 드라이버이며 수상 경력은 2011 청주MBC 영동대학교 총장배 우승, 2011 중고골프연맹 볼빅배 준우승, 2012 익성배 매경아마추어골프선수권 5위, 2012~13시즌 G투어 챔피언십 우승, 2012~13시즌 G투어 상금왕 대상 최저타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말하기를 한 번도 골프 전문 레슨 프로에게 지도를 받은 적이 없으며 2012년 G-투어에 참가하면서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후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에 나오면서 더욱 얼굴을 알렸으며 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하였다고 하네요.

 

최예지 프로 프로필은? 본명 최예지, 국적 한국, 1995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이며 소속팀 MG새마을금고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최우성, 어머니, 남동생 최민욱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3년 KLPGA 입회이며 학력 사항은 영동심천 중학교, 영동산업과학 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생활체육학과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5 KT 금호렌터카 WG TOUR 윈터시즌 4차전 우승, 2013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WG TOUR 섬머시즌 3차전 우승, 2013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우승,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최저타수상,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대상,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상금왕이 있다고 합니다.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유튜브 채널 '최남매 골프TV'를 동생 최민욱과 함께 운영하다가 체널명은 '최예지 골프TV'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최예지 프로는 우연히 스크린 골프를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최예지 친구들은 추운 겨울 동남아로 해외 전지훈련을 갔지만 최예지는 그럴 형편이 못돼 스크린 골프를 통해 훈련을 했다고 하네요. 스크린 골프장에서 훈련을 하니 재미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G-투어에서 우승도 했다고 합니다. 친동생 최민욱도 골프 선수로 2020 삼성증권지투어 남자대회 4차 결선 대회에서 13언파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예지의 멘토는 양수진, 폴라 크리머 골프 선수라고 하는데 두 선수 모두 훌륭한 골프 실력과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스타들이라고 하네요. 최예지는 두 프로처럼 정말 멋진 선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예지 프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수 '김종민'이 유튜브 채널 '최예지 프로TV'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최예지 프로의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기범 아내 아들  (0) 2021.06.30
히밥 프로필 과거얼굴 수입  (0) 2021.06.25
홍영주 프로필 남편 결혼  (0) 2021.06.01
곽정은 이혼 수입  (0) 2021.05.08
김중혁 과거 결혼  (0) 2021.05.0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