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최민영 과거사진 경력

lovesom 2022. 2. 26. 23:58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최민영 과거사진 경력?

 

반갑습니다. 오늘은 1033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최민영으로 이번에 다시 한번 더 알아봤습니다. 배우 최민영은 현재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배우 남주혁 동생 백이현 역을 맡으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6회 DIMF 뮤지컬 스타에서 1위,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민영의 과거사진 경력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민영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태원 클라쓰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20년에는 'DIMF 뮤지컬 스타'에서 1위를 하면서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뮤지컬 스타 참가 시절에도 프로 뮤지컬 배우 못지않은 무대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어린 구동매 역을 맡았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어린 장대희 역을 맡았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윤박, 유재명, 윤시윤, 유연석, 박훈, 황찬성, 지수, 서준영 등 아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최민영은 지금까지 아역배우 활동을 했지만 이번에 성인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올해 나이 21살이며 대학교는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기 전공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고등학생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은 과거 어린 시절 2014년부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으며 데뷔 초반에는 어린이 드라마 마법 천자문, 내일은 실험왕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최민영의 경력 사항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연가엔터테인먼트 제3기, 4기 댄스팀 소속, 연가 모델 선발대회 댄스 찬조출연, 수원 유채꽃 축제 댄스 찬조출연, 선거관리위원회 공익광고 촬영, 수원시청 홍보영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명지대학교 총장 배 2011년 전국 실용댄스대회 우수상, 전국 학생음악콩쿠르 성악부문 특상 수상,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 우수연기상, 제6회 DIMF 뮤지컬스타 대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최민영의 과거사진 경력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2.02.12 - [탤런트] - 서재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서재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배우 서재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019번째 연예인은 배우 서재희이에요. 배우 서재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아나운서, 앵커 신재경 역을

somlove.tistory.com

2022.01.21 - [탤런트] - 이주명 과거사진 프로필

 

이주명 과거사진 프로필

탤런트 이주명 과거사진 프로필? 반갑습니다. 오늘의 99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주명이에요. 배우 이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지승완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2022.02.27 - [아이돌] - 비투비 이민혁 과거사진 몸매

 

비투비 이민혁 과거사진 몸매

비투비 이민혁 과거사진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034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에요. 비투비 이민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