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석 과거얼굴 형 김민석

1. 김우석 과거사진과 주목받은 계기
2. 배우 김우석 프로필
3. 친형 김민석 프로필
4. 김우석 노래 실력과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036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우석이에요. 배우 김우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우석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형 김민석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어린 시절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우석 과거사진과 주목받은 계기

직업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연기부터 노래까지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밴드 멜로망스 친동생으로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보이스2'에서 진서율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원래 가수가 꿈이었는데 뮤지컬을 보고 흥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좋은 기회에 연기를 시작해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노래, 뮤지컬에 계속 도전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우석 프로필

본명 김우석, 국적 한국, 1994년 3월 3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김민석이 있습니다. 친형 김민석은 그룹 멜로망스 멤버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2'라고 합니다. 결혼 유무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다 퍼주는 편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친형 김민석 프로필

본명 김민석, 1991년 8월 26일생으로 나이 31살이며 키 183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오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정보는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디밴드 멜로망스 멤버로 포지션은 보컬, 작사, 작곡이라고 하네요. 멜로망스 외에도 '201'라는 이름으로 작곡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여러분의 성황에 힘입어 출연한 성화맨'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김우석 노래 실력과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드라마 스테이즈 2021 럭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보이스2, 보이스3, 반의반, 고스트브로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뷰디터들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레드북, 쓰릴 미, 페드라,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우석의 과거얼굴 친형 김민석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민석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석 노래 실력 보기

 

 

안보현 나이 근육

반갑습니다. 56번째 연예인은 배우 안보현이에요. 안보현은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남은기 역을 맡고 있네요. 그럼 탤런트 안보현의 과거사진, 여친, 근육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